MADECA DERMA

50여 년간 병풀 TECA 성분을 연구해온 동국제약에서 론칭한 신규 브랜드로 피부 탄력이 쉽게 떨어지는 서양인의 피부 특성에 맞춰 더마 라인을 새롭게 내놓았다. 정제수 대신 병풀 추출물을 담아 피부 진정에 효과적인 크림, 세럼, 마스크팩 3종으로 구성했다.

마데카더마 리바이탈라이징 세럼. 50ml, 4만2천원. 피부 흡수율이 높은 마린 콜라겐과 3중 히알루론산 성분을 함유해 여름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MIXSOON

피부 상태에 따라 블렌딩해 사용하는 100% 단일 성분 에센스를 출시하는 스마트 뷰티 브랜드. 병풀을 비롯해 녹두, 비피다, 갈락토미세스, 베타글루칸, 영지버섯, 노니, 편백 등 총 아홉 가지로 선보이며 아침과 저녁에 각기 다른 성분의 에센스를 사용해 복합적인 피부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루틴을 제안한다.

믹순 병풀. 100ml, 3만2천원. 피부 진정 효과가 뛰어난 병풀 추출물을 100% 원액으로 담았다. 피부 상태나 필요에 따라 물에 희석해 사용하거나 화장솜에 적셔 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SLōSOPHY

안전한 성분을 바탕으로 건강한 슬로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 각종 도시 공해로 고통받는 피부를 구하기 위해 27가지 유해 성분을 배제하고, 한국비건인증원에서 비건 포뮬러 인증을 받은 제품들을 출시한다.

슬로소피 더 세럼 클렌저. 150ml, 2만2천원. 피부 자극을 줄인 부드러운 세럼 타입 클렌저로 피부 표면에 흡착된 노폐물을 깨끗하게 닦아내고 세안 후에도 얼굴이 땅기지 않고 촉촉하다.

 

ONOMA

다양한 기능을 지닌 에센스를 필요에 따라 레이어링해 사용하는 시스템을 제안하는 에센셜 스킨케어 브랜드. 유효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Cerapresso™가 핵심 기술로 각각 미백, 수분, 스팟 케어, 탄력, 진정, 토털 케어의 기능을 가진 6종의 에센스를 선보인다.

오노마 라이츠 블라썸 에센스. 35ml, 4만8천원. 부드러운 텍스처가 끈적이지 않고 흡수돼 피부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미백 기능성 에센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