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 hair

아베다 보태니컬 리페어 인텐시브 스트렝쓰닝 마스크 리치. 200ml, 7만2천원. 버터와 오일의 함유량을 50% 이상 높여 건조한 모발을 개선하는 제품. 염색과 펌으로 손상된 머릿결을 부드럽게 가꾸며 갈라진 모발 끝을 매끈하게 감싼다.

다비네스 누누 헤어 마스크. 250ml, 4만8천원. 아미노산과 비타민을 풍부하게 함유한 토마토 성분이 들뜨고 엉키는 모발을 부드럽게 하는 헤어 마스크. 녹색 등급의 천연 계면활성제와 방부제를 함유해 두피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솔랩 프리미어 하이그로 앰플 팩. 40ml, 2만8천원. 건조한 두피에 영양분을 듬뿍 공급하는 수면 마스크. 12가지 비타민을 혼합해 모근을 강화하고 두피 환경을 건강하게 만든다. 산뜻하게 스며드는 젤 텍스처로 빠르게 흡수되며 씻어내지 않아도 돼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발망헤어 리바이탈라이징 마스크. 200ml, 6만8천원. 3가지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부드럽게 가꿔준다. 파라벤과 황산염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바르고 30분 후 씻어내면 살롱에서 클리닉을 받은 듯 머릿결이 매끄러워진다.

르네 휘테르 압솔뤼 케라틴 데미지 리페어 마스크. 200ml, 6만8천원. 모발과 가장 유사한 케라틴이 모발 조직을 탄탄하게 만든다. 고영양 성분이 농축되어 일주일에1~2회 사용할 것을 권한다.

모로칸오일 스무딩 마스크. 500ml, 9만9천원. 아르간 오일과 버터, 아몬드 글리세린 등을 함유해 잔머리와 곱슬머리를 차분하게 하는 헤어 마스크. 샴푸 후 젖은 모발에 바르고 5~10분 후 씻어내면 갈라진 모발 끝이 부드럽게 코팅된다.

 

for skin

이솝 서블라임 리플레니싱 나이트 마스크. 60ml, 15만원. 비타민 B, C 유도체 성분이 푸석한 피부결을 매끈하게 하고 안색을 생기 있게 만드는 제품. 상쾌한 시트러스 향이 감돌아 마음까지 차분해진다.

라프레리 스킨 캐비아 럭스 슬립 마스크 프리미어. 50ml, 49만8천원. 진귀한 캐비아를 담아 밤사이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제품. 수플레처럼 부드러운 질감으로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들고 탄력을 높여준다.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리프레쉬 마스크. 80g, 4만3천원. 어린 장미 꽃 잎을 담아 피부 톤을 투명하고 환하게 가꿔주는 워시 오프 마스크. 장미가 듬뿍 담긴 젤을 부드럽게 롤링한 후 5분 뒤 씻어내면 피부가 부들부들해진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슬리페어 앰플 인 마스크. 110ml, 3만9천원. 젤리처럼 탱글탱글한 텍스처가 피부에 쿨링 효과를 선사하고 산뜻하게 흡수되는 나이트 마스크. 대나무 추출물을 함유해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아침에 일어나면 꿀잠 잔 듯 팽팽한 피부를 확인할 수 있다.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 30ml, 3만7천원대. 2가지 마스크를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 진정 효과가 뛰어난 로즈 워터를 담은 젤 에센스를 바르고 실키한 워터 크림 마스크를 덧바르면 자는 동안 수분이 날아가지 않아 다음 날 피부가 몰라보게 촉촉하다.

샤넬 이드라 뷰티 까멜리아 리페어 마스크. 50ml, 9만5천원. 카멜리아 씨앗 추출물과 강력한 항산화 작용을 하는 블루 진저를 함유해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탄탄한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건조한 부위에 두툼하게 올려두면 피부를 부드럽게 가꾸는 트리트먼트로 활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