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CEFUL GOLD

오휘 더 퍼스트 제너츄어 롤링 마사저. 13만원. 얼굴 굴곡에 맞춘 디자인으로 얼굴선을 따라 둥글리며 마사지하면 얼굴 부기를 가라앉히고 피부의 탄력을 끌어올리는 롤링 마사저.
킬리안 포비든 게임즈. 50ml, 29만원. 플로럴 프루티 향으로 꿀을 잔뜩 머금은 듯 달큼한 복숭아 향이 코끝을 간지럽히는 향수.
이자녹스 피토 프로 레티놀 링클 세럼. 100ml, 9만원. 농축된 세드롤 성분이 눈에 띄는 주름을 옅게 완화하고 안색까지 환하게 가꾸는 안티에이징 세럼.
에어린 리모네 디 시칠리아. 50ml, 26만5천원. 은방울꽃과 이탈리아산 만다린 등이 어우러져 상큼한 시트러스 플로럴 향을 풍긴다. 헬레나 루빈스타인 리플라스티 에이지 프로 세럼. 30ml, 42만5천원.
헬레나 루빈스타인 리플라스티 에이지 프로세럼. 30ml, 425천원. 고농축 히알루론산과
프록실린, 아데노신 성분이 깊은 주름에 볼륨을 채워 며칠만 발라도 주름 개선 효과가 눈에 띈다.
샹테카이 골드 리커버리 마스크. 50ml, 40만원. 24K 골드 성분을 함유해 탄력을 잃고 푹 꺼진 피부에 볼륨을 채워 동안 피부로 가꿔준다.
겔랑 아베이 로얄 더블 R 리뉴 앤 리페어 세럼. 50ml284천원. 포뮬러가 각기 다른 탄력 세럼과
광채 세럼이 섞여 피부 광채를 살려주는 안티에이징 세럼.
구찌 뷰티 루즈 아 레브르 매트. #305 루비 파이어라이트, 3.5g, 48천원. 컬러 피그먼트와 젤 타입
왁스를 결합한 부드러운 제형이 압권이다. 시간이 지나도 각질이 두드러지는일 없이 매끄러운 입술을유지한다.
엘리자베스 아덴 어드밴스드 세라마이드 캡슐 데일리 유스 리스토어링 아이 세럼. 60캡슐,77천원. 지친 눈가에 생기를 불어넣어 안색을 환하게 개선한다. 일회용으로 포장돼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CHARMING PINK

투페이스드 다이아몬드 파이어 라이트 하이라이터. 12g, 4만7천원. 다이아몬드 매트릭스 파우더 성분을 담은 하이라이터로 얼굴 윤곽을 입체적으로 살려준다.
샤넬 르 블랑 로지 라이트 드롭. 30ml, 7만2천원. 광대뼈, 콧대, 턱처럼 빛이 반사되는 부위에 사용하면 장밋빛 광채를 선사하는 리퀴드 타입 하이라이터
디올 미스 디올 오 드 뚜왈렛. 100ml, 17만8천원대. 부케 한 다발을 안은 듯 황홀한 향기가 감돈다. 그라스산 로즈와 은방울꽃이 사랑의 왈츠를 추는 것처럼 플로럴 향의 다양한 변주를 느낄 수 있다.
바이테리 바이 라페르바 밤 드 로즈. 10g, 6만3천원. 메마른 입술과 손톱에 영양을 공급하는 고보습 밤. 손톱에 발라 가볍게 마사지하면 손톱을 강화하고 건조한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을 준다.
프레쉬 로즈 딥 하이드레이션 슬리핑 마스크. 70ml, 6만7천원. 수분을 채우는 젤 에센스 마스크와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 워터 크림 마스크가 함께 담긴 제품으로 밤사이 수분 증발을 막아 아침까지 촉촉한 피부를 유지한다
부쉐론 꼴렉시옹 로즈 디스파르타. 125ml, 24만7천원. 이스파르타 로즈를 중심으로 반전 매력을 지닌 신선한 생강과 시나몬, 사프란 같은 향신료를 더해 깊이 있는 잔향을 남긴다.
디어달리아 스킨 파라다이스 소프트 포커스 샤인 컨트롤 파우더. 12g, 3만2천원 / 블루밍 브러쉬 PM 316. 1만3천원. 미세 파우더 입자가 과다 분비된 유분을 잡아 지금 막 화장한 것처럼 보송보송한 피부를 완성한다.
데코르테 컴포트 데이 미스트 셋 앤 프로텍트. 60ml, 3만6천원대. 메이크업 후 사용하면 강력한 보호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지워지는 일 없이 완벽한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3CE 블러쉬 블러셔. #더블 띵크, 5.3g, 2만원. 파우더 입자가 고와 여러 번 덧발라도 컬러가 맑게 발색된다. 브러시가 들어 있어 메이크업을 수정할 때도 간편하다.
리듀어 리프레싱 타임 필링 젤. 120ml, 1만8천원. 핑크 프루트 비타민 에너지를 담은 저자극 고마주 타입 필링 젤.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자극없이 매끈하게 제거한다.

 

SHINY SILVER & WHITE

바나브 타임머신. #화이트, 7만3천원. 3가지 이온 모드가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 깊숙이 흡수되도록 돕고 3D 미세 진동 관리로 피부 혈행을 촉진한다.
조 말론 런던 브라이덜 레이스 컬렉션 오렌지 블로썸 코롱 – 데이지 리프. 100ml, 20만6천원. 마치 웨딩드레스를 입은 듯 섬세한 레이스 문양을 새긴 웨딩 컬렉션. 화이트 라일락과 발사믹 베티버 향기로 시작해 귤꽃 노트로 싱그럽게 마무리된다.
탬버린즈 누드에이치앤드크림 421. 30ml, 2만1천원. 포근한 바닐라 향과 은은한 시더우드 향이 기분까지 편안하게 가꾸는 핸드 크림. 손바닥에 들어오는 포켓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다.
키엘 클리얼리 코렉티브 화이트닝 트리트먼트 워터. 200ml, 5만7천원. 액티베이터 C 성분이 피부 속 멜라닌 색소 생성을 억제해 맑은 피부로 개선해준다.
아모레퍼시픽 트리트먼트 엔자임 필 클렌징 파우더. 50g, 6만원. 녹차 유산균에서 추출한 식물성 효소 성분이 모공 속 노폐물과 피부 표면의 묵은 각질을 씻어내는 효소 세안제. 사용 후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이 높아지고 메이크업이 한결 잘 받는 효과가 있다.
스쿠 디자이닝 마사지 크림. 200ml, 13만원. 고농축 텍스처가 얼굴에 문지를수록 오일 제형으로 변해 부드럽게 롤링된다. 손가락과 손바닥을 이용해 얼굴 골격을 마사지하면 혈행을 촉진해 피부 탄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연작 사상자 트리플 비타민 인텐시브 화이트닝 앰플. 7ml×4ea, 18만원. 3가지 비타민 에너지가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리는 고농축 미백 기능성 앰풀.
아떼 어센틱 립밤. #03 어썸, 3.5g, 3만3천원.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고보습 비건 립밤. 입술 온도에 부드럽게 녹아 거칠고 각질이 일어난 입술을 보드랍게 감싼다.
바이레도 로즈 오브 노 맨즈 랜드 바이로션. 225ml, 7만9천원. 거칠어진 피부를 보드랍게 개선하는 동시에 감미로운 장미향을 풍기는 보디로션.
네츄라비세 인히빗 텐솔리프트 넥 세럼. 60ml, 59만원. 드레스 위로 드러나는 목과 데콜테 라인의 탄력을 개선하는 넥 전용 세럼. 검지와 약지를 이용해 턱선과 쇄골 주변을 마사지하면 한결 탄력 있는 상체 라인을 완성한다.

POWERFUL BLACK FOR GROOMING

아쿠아 디 파르마 바비에레 셰이빙 브러시 & 스탠드. 39만원. 부드러운 합성 모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줄인 핸드메이드 셰이빙 브러시.
포맨트 포맨 히든 립밤. 3.6g, 8천9백원. 파란색 립밤이 입술에 닿는 순간 연한 핑크빛으로 발색돼 입술에 생기를 불어넣는다.
아이오페 맨 올데이 퍼펙트 톤업 올인원 SPF15. 120g, 3만8천원. 스킨, 로션, 에센스에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 톤을 환하게 밝히는 톤 업 기능까지 갖춘 토털 올인원 제품.
쏘내추럴 헤어 라인 커버 쿠션. #다크브라운, 2.5g, 1만4천원. 스틱 쿠션 타입으로 티나지 않고 자연스럽게 듬성듬성한 헤어 라인을 메우는 헤어 쿠션.
샤넬 보이 드 샤넬 포티파잉 젤 모이스처라이저. 50ml, 12만6천원. 글리세린과 히알루론산 성분이 피부에 촉촉한 수분을 선사하는 남성 전용 파운데이션
그레이트 브로우. #토프, 3.5g, 4만2천원대. 눈썹 형태를 잡아주는 짙은 회갈색 컬러와 듬성듬성한 아이브로를 촘촘하게 메우는 밝은 회갈색, 눈썹 윤곽을 또렷하게 살리는 쉬머 베이지 컬러를 담은 아이브로 팔레트.
비레디 레벨 업 파운데이션 포 히어로즈 SPF50+/PA++++. #01 스톤, 30ml, 2만원. 논 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여드름성 피부나 트러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남성 전용 파운데이션.
클라랑스맨 하이드라 스컬프. 50ml, 9만5천원. 2가지 포뮬러가 피부결을 보드랍게 개선하고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공해 방지 복합체를 함유해 도시 공해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나스 라이트 리플렉팅 세팅 프레스드 파우더. 10g, 5만3천원. 피부 요철을 메우고 번들거리는 유분기를 잡아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피부를 유지해주는 프레스트 파우더.
XTM 애프터쉐이브 멀티토너. 200ml, 1만8천원. 피부에 닿자마자 쿨링감을 전하며 면도로 자극받은 부위를 편안하게 다독이고 산뜻한 수분감을 부여한다.
크리드 어벤투스 코롱. 50ml, 33만8천원. 상쾌한 만다린과 핑크 페퍼 향으로 시작해 섬세한 샌들우드를 거쳐 자작나무의 스모키한 향으로 마무리된다.
랩시리즈 맥스 LS 파워 V 리프팅 로션. 50ml, 10만원.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채워 늘어진 턱선을 리프팅하고 얼굴 윤곽을 한층 또렷하게 살리는 데 도움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