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

 

급격한 일교차에 마스크 착용까지 더해져 바람 잘날 없이 고통받는 요즘 피부. 이럴 땐 피부를 부드럽고 빠르게 진정시키면서 속부터 보습을 꽉 채워주는 제품이 절실하다. 더 강력해진 네이처리퍼블릭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은 아프리카 청정 섬에서 자란 센텔라아시아티카 등 5가지 시카 핵심 성분을 담았다. 피부 자생력을 높여주는 뛰어난 진정 효과의 병풀 추출물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달래주는 것은 물론 프로폴리스와 드럼스틱씨오일 성분은 보습감을 채워 피부 본연의 힘을 길러준다. 피부에 쏙 스며드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오랫동안 촉촉함이 유지돼 매일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다.

 

네이처리퍼블릭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외부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장벽 개선 156.2%, 제품 1회 사용 후 마스크 자극에 의해 손상된 피부 진정 개선 146.1%, 피부 속보습 개선 107%, 피부 턴오버 개선 105% 등 다양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독일 피부 전문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 인증에서 최고 등급인 ‘엑설런트’를 획득하는 등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추워진 날씨와 생활화된 마스크 사용으로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고 싶은 이들을 위해 네이처리퍼블릭과 <마리끌레르>가 웹사이트 회원 대상으로 탁월한 #피부장벽재부팅 효과를 발휘하는 그린더마 마일드 시카 세럼&슬리핑 마스크를 함께 사용해볼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해, 응모에 참여하고 정품을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말길!

*㈜더마코스메틱 피부과학연구소/ 기간 : 2020.07.01 ~ 2020.07.10/ 개선 전 피부 100% 기준

 


이벤트 참여 기간 : 10월 5일(월) ~ 10월 12일(월)

이벤트 당첨자 발표 : 10월 13일(화) / 10명에게 개별 연락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