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 화보

여자친구 신비 소원 앤디앤뎁

신비와 소원이 입은 원피스 모두 앤디앤뎁

Sweety Girls

신비는 블루와 핑크의 대비를, 소원은 그린과 오렌지의 대비를 보여주는 메이크업을 했다. 둘 다 눈꼬리를 길고 뾰족하게 빼서 그려 새침한 이미지를 더했다. 특히 신비의 블루 아이 메이크업에는 이번 시즌 가장 트렌디할 것으로 예상되는 아이라인 메이크업 기법을 시도했다. 신비와 소원 모두 양 볼에 은은한 치크 메이크업을 더해 사랑스럽게 마무리했다.

 

 

 여자친구 신비 원피스 라이

원피스 라이

Blooming Girl

얼굴이 희고 투명한 신비의 얼굴에서 가장 매력적인 곳은 앵두처럼 오동통하고 귀여운 입술. 평소 파스텔 핑크 계열의 립 메이크업을 즐겨 하는 그녀의 입술에 화사한 푸크시아 핑크 컬러의 글로시 틴트 립스틱을 꽉 채워 발랐다. 입술을 강조하기 위해 눈매는 아주 얇은 블랙 아이라인과 길고 가지런한 속눈썹으로 연출했으며, 눈썹의 결을 살려 자연스러움을 강조했다.

 

“이렇게 진한 립 컬러는 처음 발라봐요.
평소와는 완전히 다른 모습으로 변신한 것 같아서
신기하고 재미있어요.

– 여자친구 신비

 

 

여자친구 소원 서츠 마리메꼬 블러쉬

셔츠 마리메꼬

Sun-kissed Girl

햇빛에 살짝 그을린 듯 건강해 보이는 피부 톤을 지닌 소원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는 밝고 경쾌한 느낌의 코럴이다. 핑크 톤이 감도는 코럴 컬러로 양 볼과 입술, 손톱을 물들였더니 자연스럽게 컬러가 그러데이션되어 매력적인 피부 톤이 돋보였다. 특히 치크 메이크업은 애플존 위주로 부드러운 크리미 블러셔를 발라 매끈하면서도 촉촉한 볼로 표현하는 것이 관건.

 

“평소 오렌지와 코럴 컬러가 잘 어울린다는 소리를 자주 들어요.
볼이나 입술에 코럴 컬러로 메이크업을 하면
더 경쾌하고 건강해 보이는 것 같아 저도 마음에 들고요.”

– 여자친구 소원

 

 

여자친구 소원 신비 막스마라

소원이 입은 스트라이프 원피스와 신비가 입은 스트라이프 톱 모두 막스마라

Dolly Girls

소원과 신비 모두 블랙 아이라인과 길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인형 같은 눈매를 연출했다. 커다란 눈망울을 강조하기 위해 입술에는 딸기 우유 빛의 립스틱과 립글로스를 섞어 바르고 치크 메이크업은 과감히 생략했다. 대신 은은한 오팔 펄이 느껴지는 하이라이팅 파우더를 이마와 콧등, 애플존, 턱 중앙에 가볍게 발라 입체감을 살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