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트데이

1, 2 BN402_아이포리아 24시간 곁에서 떨어지지 않는 휴대폰. 잘만 꾸며놓으면 여느 주얼리나 액세서리 부럽지 않다. 컬러도 패턴도 존재감이 남다른 아이포리아의 휴대폰 케이스.

3 인스탁스 미니70 SNS용 사진이야 휴대폰으로도 얼마든지 찍을 수 있지만, 가끔은 아날로그 감성의 필름 사진으로 남자친구와 둘만 간직할 수 있는 한껏 사적인 순간을 기록하고 싶다. 적절한 그립감과 간편한 셀피 모드는 덤이다.

4 에르메스 오 드 루바브 에칼라트 에르메스에 입문하는 가장 합리적인 방법. 가볍게 뿌리고 상큼하게 기분전환 할 수 있는 오 드 코롱이 새롭게 출시되었다. 붉은 줄기채소인 루바브가 이렇게 우아하게 변신했다. 화이트 머스크와 감귤향이 봄을 알린다.

5 뵈브 클리코 로제 뵈브 클리코의 시그니처인 옐로우 라벨 보틀이 봄 컬러를 입었다. 종이 패키지옆면의 알파벳 스티커를 조합해 나만의 메시지를 적어 선물할 수 있다. ‘클리코 메시지’ 패키지다.

6 기어S2 클래식 로즈골드 18K 로즈골드 베젤에 화이트 컬러 스트랩, 이 봄을 위한 최고로 러블리한 조합이다. 갤럭시 시리즈를 비롯한 안드로이드OS와 블루투스로 연동되는 스마트 워치. 문페이즈 시계판을 본 딴 배경화면이 고급스러운 분위기에 방점을 찍는다.

7, 8 라메종뒤쇼콜라 여자들은 다 동의할 것이다. 리미티드 에디션은 언제나 환영이다. 프랑스 초콜릿 브랜드 라메종뒤쇼콜라의 화이트데이 초콜릿 기프트 박스와, 역시 한정판으로 출시된 블러드 오렌지 마카롱은 열어서 맛보기도 아까운 고운 컬러를 뽐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