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3mcmacemr_pink_1

원피스 빔바이롤라, 뱅글 젤라시

Pink Acryl Lip

아티스트 아크릴 립 #922를 입술 모양을 따라 꽉 채워 도톰하게 펴 바른다. 이렇게 하면 강렬한 컬러와 아찔한 광택이 어우러져 마치 아크릴물감을 칠한 듯 시선을 강탈하는 핑크 립이 연출된다. 아티스트 아크릴 립은 리퀴드 텍스처가 입술에 필름막을 씌운 듯 균일하게 밀착해 끈적이지 않는 것이 특징이다.

아티스트 아크릴 립 #922 일렉트릭 핑크, 7ml, 3만4천원대(리미티드 에디션).

아티스트 아크릴 립 #922 일렉트릭 핑크, 7ml, 3만4천원대(리미티드 에디션).

 

니트 풀오버 마소영

니트 풀오버 마소영

Kissable Pink Lip

볼에 바른 색과 통일감을 주기 위해 입술에 아티스트 립 밤 #920을 바른다. 아티스트 립 밤 #920은 키스를 부르는 소프트 핑크 컬러의 스틱 타입 립밤이다. 촉촉한 젤리 텍스처가 입술을 편안하고 부드럽게 만들며, 펜슬 스틱 타입이라 쉽고 간편하게 러블리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아티스트 립 밤 #920 돌리 핑크, 2.5g, 3만4천원대(리미티드 에디션).

아티스트 립 밤 #920 몰리 핑크, 2.5g, 3만4천원대(리미티드 에디션).

 

원피스 질 스튜어트 컬렉션, 귀고리 젤라시, 모자 잉크

원피스 질 스튜어트 컬렉션, 귀고리 젤라시, 모자 잉크

Feminine Rosy Pink

페이스 라인에 음영을 준 아티스트 립 블러쉬 #921을 입술에도 꽉 채워 발라 말린 장미가 연상되는 핑크 컬러로 입술 전체를 물들인다. 아티스트 립 블러쉬는 부드럽게 발리지만 벨벳 텍스처로 파우더리한 매트 피니시가 연출되는 반전 매력의 스틱.

아티스트 립 블러쉬 #921 우디 로즈, 2.5g, 3만4천원대(리미티드 에디션).

아티스트 립 블러쉬 #921 우디 로즈, 2.5g, 3만4천원대(리미티드 에디션).

 

니트 풀오버 다홍

니트 풀오버 다홍

“핑크에는 다양한 색감과 질감이 존재해요. 다채로운 표현이 가능한 핑크 컬러는 여자를 더 예뻐 보이게 하죠.” -배우 정소민

2-tone Pink Lip

이번 시즌 립 메이크업 트렌드 중 하나인 투톤 립을 연출하기 위해 먼저 입술 전체에 아티스트 립밤 #920을 바른다. 이렇게 완성한 연한 핑크빛 입술과 대비되는 아쿠아 립 #16C를 입술 안쪽에 톡톡 찍어 바르고, 아티스트 립 밤을 바른 부분과 경계를 이루는 곳에 조금씩 펴 발라 자연스럽게 마무리한다. 펜 타입 틴트인 아쿠아 립은 부드럽고 선명한 컬러감으로 하나만 사용해도 가벼운 느낌의 립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아티스트 립 밤 #920 돌리 핑크, 2.5g, 3만4천원대 (리미티드 에디션). 아쿠아 립 #16C 코티드체리, 1.2g, 2만5천원대.

아티스트 립 밤 #920 몰리 핑크, 2.5g, 3만4천원대(리미티드 에디션). 아쿠아 립 #16C 코티드체리, 1.2g, 2만5천원대.

 

원피스 비틀비틀

원피스 비틀비틀

Artistic Fuchsia Pink

입술에는 루즈 아티스트 내추럴 #N31을 도톰하게 바른다. 루즈 아티스트 내추럴은 크리미한 텍스처가 자연스럽고 빛나는 입술을 연출하며, 피부 톤을 한층 화사해 보이게 하고 도드라지는 잡티를 감춰주는 시각적 효과를 제공한다.

루즈 아티스트 내추럴 # N31 핑크 크러쉬, 3.5g, 3만2천원대.

루즈 아티스트 내추럴 # N31 핑크 크러쉬, 3.5g, 3만2천원대.

 

원피스 루키버드

원피스 루키버드

Glossy vs Matte Pink

글로시한 아이와 매트한 립의 만남. 결코 쉬워 보이지 않는 두 가지 질감이 공존하며 시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을 완성한 건 핑크 컬러이기에 가능하다. 글로시한 눈과 완벽한 대비를 이루도록 입술에는 아쿠아 루즈 #21을 바른다. 아쿠아 루즈는 컵에 묻어나지 않을 정도로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를 지닌 듀얼 립 제품으로, 컬러가 풍부하게 발색되고 오래 지속되는 게 특징이다. 매트 피니시의 리퀴드 컬러와 래커 피니시의 투명 글로스가 하나로 구성되어 있어 두 가지 질감을 모두 표현할 수 있다.

아쿠아 루즈 #21 프랄린 로즈, 2.5mlx2, 3만6천원대.

아쿠아 루즈 #21 프랄린 로즈, 2.5mlx2, 3만6천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