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인원 뷰티, 귀차니스트를 위한 화장품 

올인원 뷰티 아이템

왼쪽부터 오른쪽으로)

1 코코스타 슬라이스마스크. 20ml / 12sheet, 2천5백원. 오이가 피부 진정과 수분에 좋다지만, 얇게 썰기가 여간 어려운 것이 아니다. 얇게 썬 오이 모양의 팩을 한 장씩 떼서 원하는 부위에 붙일 수 있다. 오이 추출물을 함유하여 지친 피부와 건조한 피부에 진정과 함께 수분 공급을 돕는다.

2 CNP 인비져블 필링 부스터. 100ml, 3만2천원. ‘꾸준한 각질제거가 피부의 비결’이라는 피부 미인들의 조언에도 꼼짝 않고 있다면 닦아 낼 필요가 없는 필링 부스터는 어떨까? 피부에 바르기만 해도 각질과 붉은기를 완화하고, 알란토인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 민감성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3 DHC 올리브 버진 오일 아이 리무버스틱. 50ea, 7천원. 올리브 버진 오일을 흡수시킨 코튼 면봉. 낱개로 개별 포장되어 있어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메이크업 수정은 물론 귀나 코, 배꼽들의 손질에도 유용하며 아기에게도 사용할 수 있을 정도로 순하다.

4 클로란 오트밀크 드라이 샴푸. 150ml, 1만6천원. 귀찮은 날 아침, 머리를 감는 건 사치! 이때 뿌리는 즉시 힘없이 처진 모발에 볼륨감과 생기를 부여하고, 상큼한 향이 기분까지 전환하는 드라이 샴푸가 정답이다. 어두운 모발에 자연스럽게 연출되는 내추럴 컬러 파우더로 뿌린 부분이 하얗게 도드라지지 않는다.

5 CP-1 케라틴 실크 인젝션. 20ml*5, 9천9백원. 오랜 시간 미용실에 앉아있는 것이 고역인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헤어 앰풀. 씻어낼 필요가 없는 클리닉 제품으로, 바르는 즉시 모발에 단백질을 흡착하는 효과가 있다. 젖은 머리에 바르고 흡수시키면 부들부들해진 머릿결을 느낄 수 있어 추천한다.

6 베리썸 웁스 마이 립 틴트팩. 15g, 9천8백원. 덧바르고 지우고 덧바르고를 반복할 필요 없는 립 틴트 팩. 입술 라인에 맞춰 발라 10분 정도 건조시킨 후 천천히 떼어내면 된다. 다만 입술에 물기나 유분기가 있으면 발색이나 지속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참고할 것. 자연스럽게 물든 입술 위에 립 밤을 발라 촉촉하게 유지하는 것이 좋다.

7 린제이 올인원 모델링 파우치 팩. 28g, 5천원. 모델링 팩을 셀프로 즐기는 사람이 많아졌지만, 가장 많은 도구와 시간이 필요하다는 것은 누구나 아는 사실. 스파출라가 내장된 파우치 형태로 되어있어 물만 있으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영양공급, 피부탄력, 피지관리, 피부윤기, 모공관리 등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8 클리오 틴티드 타투 킬 브로우. 타투 펜 2.8g + 마스카라 4.5g, 2만원. 귀차니즘과 적은 눈썹 숱, 모두를 지녔다면 타투 펜이 제격이다. 적당한 농도의 펜이 덧발라 그려도 부담 없고 오래 지속되는 것이 장점. 함께 구성된 브로우 마스카라로 눈썹에 컬러를 입히면 더욱 부드럽고 세련된 인상을 연출할 수 있다.

9 네오젠 더마로지 바이오 필 거즈 필링 레몬. 200ml + 30매, 2만2천9백원. 화장 솜에 토너가 묻혀져 있다면 참 좋겠다는 생각 한번쯤 해봤을 것이다. 한 장씩 꺼내 쓰기 편한 필링 패드의 양면으로 각질제거와 피부정돈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해 거칠고 칙칙한 피붓결을 매끈하고 환하게 가꾸는 제품.

10 A.H.C 프리미엄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30ml, 2만9천원대. 아이크림을 챙겨 바르는 것이 귀찮다면 얼굴 전체에 사용할 수 있는 아이크림 하나라도 챙겨 바르는 것을 권한다. 다크서클 완화에는 물론 피부 및 눈가주름, 팔자주름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아이크림의 본질에 충실한 풍부한 영양감에 피부 흡수성을 높여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