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에는 자전거

자전거

자이크 더치바이크 제인 클래식 

빈티지 자전거에 로망이 있는 사람이라면 충분히 반할 만한 자전거이다. 귀여운 모양의 바구니부터 우아한 컬러, 섬세한 디자인의 프레임까지, 클래식한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녹이 슬지 않는 소재로 완성한 덕분에 비나 눈을 맞아도 쉽게 망가지지 않는 다는 점 또한 훌륭하다.

 

자전거

브롬톤 M6R

마니아들 사이에서 ‘명품 자전거’라고 불리는 자전거다. 안장의 소재나 손잡이 등 세세한 부분에서 높은 완성도가 느껴진다. 오직 나만을 위한 자전거로 커스텀 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매우 가벼워 쉽게 움직일 수 있고 사용하지 않을 때는 접어서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다.

 

자전거

벨로라인 클라우드 나흐

심플하고 날렵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얇지만 견고한 프레임을 선호하는 사람에게 추천하고 싶은 자전거다. 체형과 취향에 맞춰 핸들의 형태를 선택할 수 있다. 합리적인 가격이 훌륭한데,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과 내구성을 동시에 갖춰 초보자뿐만 아니라 속도를 즐기는 전문 라이더들에게도 인기가 좋다.

 

크리에이트 쇼리 1 싱글기어 알루미늄

톡톡 튀는 네온 색상이 눈에 띈다. 고정기어가 탑재된 픽시자전거지만 부피가 크지 않고 일반자전거 형태로 프리휠 주행 또한 가능해 픽시를 처음 접하는 사람들도 쉽게 탈 수 있다.

 

1605daillinjw01_01

A2B 옥타브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애마’로 유명세를 탄 자전거다. 바이크를 연상시키는 독특한 디자인이 매력적인데, 모터를 이용해 힘 들이지 않고 주행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춘 전기자전거라니 출퇴근용으로 활용하기에도 좋겠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