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sl

1 입생로랑 루쥬 쀠르 꾸뛰르 더 마뜨

매트 립스틱은 건조하다는 편견은 버려도 좋을 듯. 입생로랑에서 부드럽게 발리고, 보이는 컬러보다 더 선명하게 발색되는 매트립 루쥬 쀠르 꾸뛰르 더 마뜨를 출시합니다. 고급스러운 금빛 패키지에 벌써부터 소장 욕구 폭발! 부드럽고 편안한 텍스처로 매트 립스틱은 건조하다는 공식을 완전히 깰 수 있을지 기대되네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2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라인

닥터자르트 세라마이딘 마니아라면 지금 소개하는 신제품에 ‘심쿵’할 거예요. 환절기 미세먼지와 스트레스로 뒤집어진 피부를 잠재워줄 시카페어입니다. 고농축 병풀 추출물이 자극받은 피부를 회복시켜주고, 미백 효과도 겸비했어요. 트러블이 씻은듯이 나을 것만 같은 호랑이 연고 향도 매력적!

 

 

 

피토-600x598

3 피토메르 올리고포스 세럼 쀼리피앙

<마리끌레르> 편집부에서 요즘 ‘턱드름 해결사’로 통하는 피토메르 올리고포스 세럼 쀼리피앙입니다. 살균 작용을 하는 티트리 성분이 트러블을 잠재워주고, 수분은 가득 채워주는 제품이에요. 지성이나 여드름성 피부에도 추천해요!

 

 

 

바이레도 슈퍼시더

4 바이레도 슈퍼 시더

바이레도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슈퍼 시더. 이름 그대로 엄청난 ‘시더’향을 자랑합니다. 바이레도의 조향사 벤고헴이 어릴적 연필을 돌려 깎던 추억을 떠올려 만든 강렬한 나무 향이에요. 나무 향이라고 해서 마냥 중성적이진 않고, 삼나무의 온화한 향기에 로즈 페탈을 더한 고급스러운 향이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