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수콤마보니
슈콤마보니의 캉캉 샌들
결혼을 해도 임신을 해도 여전히 매력 넘치는 김나영은 남편과의 데이트할 때 어떤 슈즈를 스타일링할까요? 바로 플리츠 장식과 산뜻한 컬러가 시선을 사로잡는 슈콤마보니의 캉캉 샌들이랍니다.

 

테바 오프닝세레머니
오프닝 세레머니의 테바 샌들
올여름 테바 샌들을 눈여겨보고 있었다면 오프닝 세레머니와의 콜라보레이션 라인을 추천합니다. 이들의 세 번째 협업으로 탄생한 이번 컬렉션은 알록달록한 플랫폼 아웃솔과 로프 소재 등 과감한 디테일이 매력적이네요.

 

크리스챤 루브탱의 야광 슈즈
현대판 신데렐라의 유리구두가 있다면 이런 모습 아닐까요? 크리스챤 루브탱에서 야광 스틸레토 힐을 선보였답니다. 깜깜한 밤이나 클럽 갈 때 돋보이고 싶다면 이 슈즈를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Lele Sadoughi의 주얼리
뉴욕의 파인 주얼리 브랜드인 Lele Sadoughi의 컬렉션은 에스닉한 젬스톤을 감각적으로 세팅한 주얼리로 헐리우드 셀러브리티들의 열렬한 러브콜을 받고 있다죠? 에디터의 마음에 쏙 든 건 커다란 플라워 모티프의 이어링!

 

J.W. Anderson의 피어스 백
J.W. Anderson의 새로운 가방, 피어스 백이 얼마 전 매치스 패션을 통해 공개됐습니다. 그의 설명처럼 영, 모던, 클래식한 요소들이 절묘하게 조합된 이 가방은 심플한 사각형 토트백에 장식된 피어싱이 연상되는 동그란 메탈링이 특징이랍니다.

 

위 메이드 섬띵 굿의 컬렉션
브랜드 이름처럼 좋은 소재와 담백한 디자인이 만난 완성도 높은 제품들이 눈에 띄는 위 메이드 섬띵 굿의 컬렉션을 소개합니다. 산뜻한 컬러를 머금은 벨트 백부터 에콰도르 보트햇과 페도라까지 모두 심플한 서머룩에 포인트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하기 좋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