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6mclbemj01_02

시세이도 파란 자차 ‘퍼펙트 UV 프로텍터 SPF50+/PA+++’
땀과 물을 만나면 더욱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선사하는 동시에 피부 표면에 매끄럽고 균일하게 발림으로서 360도 모든 각도에서 완벽하게 피부를 보호해준다. 50ml, 5만8천원.

땀이 나거나 물속에 들어가면 금세 지워져버리는 자외선 차단제. 해변을 눈앞에 두고 들어갈까 말까 고민하길 여러 번. 바캉스 시즌의 이러한 고질적인 고민을 싹 날려줄 비장의 아이템은 바로 시세이도의 ‘파란 자차’와 ‘하늘 자차’. 선 케어 브랜드 1위인 시세이도답게 웻포스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물과 땀에 닿으면 또 하나의 자외선 차단막을 형성해 더욱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를 주는 혁신적인 제품으로, 일반 클렌저나 비누만으로도 쉽게 클렌징할 수 있어 트러블 걱정을 덜었다. 또한 2016년 새롭게 선보인 하늘 자차는 파란 자차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피부과 테스트를 완료해 안전함까지 겸비한 것이 특징. 특히 알로에 추출물로 피부 진정 효과를 더한 하늘 자차는 안전한 원료만을 엄선해 담았고 파라벤와 알코올, 화학적 차단제나 인공 향이 첨가되지 않아 민감성 피부와 예민한 아이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티어-프리 포뮬러로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다. 일상생활뿐 아니라 수영, 캠핑, 운동 등 여름의 다양한 아웃도어 라이프를 자유롭게 즐기고 싶다면 시세이도의 파란 자차와 하늘 자차와 함께하자.

 

1606mclbemj01_04

“파란 자차는 여름철 바닷가 촬영이나 뜨거운 태양 아래 조명까지 받아 땀을 흘릴 수밖에 없는 야외 촬영에서 없어서는 안 될 저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에요. 연예인들에게도 강력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하지요. 올해 새롭게 출시된 순한 하늘 자차는 딸과 함께 사용할 수 있어서 더욱 좋아요.” _스타일리스트 김윤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