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6dailyhyk01_03

에디터의 경험 상 가성비 최고의 마사지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넘나 애정 중인 스킨랩엘에서 독특한 슬리밍 프로그램을 론칭했다고 하여 찾아갔다. 이름하여 ‘콤부차 바디 웍스 L.S.C.C’. 다이어트 효능이 있다고 알려진 유기농 발효 콤부차 티(tea)의 음용부터 피부 적용까지, 비만 부위의 슬리밍 작용을 최적화시킨 ‘텍스처 워크아웃’이 이 새로운 프로그램의 주요 컨셉이다.

(단계별 슬리밍 작용이 서로 원활히 상호작용할 수 있도록 버블-리퀴드-젤의 순서로 비만 부위에 적용하는 프로그램이라 ‘텍스처 워크아웃’이라 이름지었다고!)

1606dailyhyk01_08

콤부차 바디 웍스 L.S.C.C 프로그램은 바디 슬리밍에 효과적인 4-step으로 이루어진 스킨랩엘만의 전문 슬리밍 프로그램으로, 체중 감량에 효과적인 발효효소를 주성분으로 하는 콤부차 음용으로 시작해, 콤부차 속의 농축된 효모 발효효과를 그대로 담은 콤부차 서클 바디웍스(슬리밍 샤워 젤), 콤부차 서클 코르셋 베일(컨투어링 젤), 순환 및 슬리밍 제제의 효과를 높여주는 서클 헬시 바디 에멀전(바디 토너), 이렇게 총 4가지 프로덕트를 활용한 4단계로 진행된다.

에디터는 실제로 가장 고민이 되는 비만 부위인 하체를 집중적으로 한 시간 동안 마사지 받았는데, 셀프 마사지의 사각지대라 불리는 허벅지 안쪽과 무릎 뒤쪽 등 셀룰라이트가 두텁게 포진해 있는 부위를 포함한 하체 전반에 유기농 발효 콤부차의 슬리밍 효능을 전문가의 손길을 통해 원 없이 흡수하고 돌아왔다. 마사지가 모두 끝난 후 베드에서 내려오는 그 순간부터 그간 유독 무겁게 느껴졌던 두 다리가 무척이나 가벼워진 느낌이랄까? 부기도 어느 정도 빠져 바지가 살짝 헐거워진 느낌마저 들었다. 콤부차 바디 웍스 L.S.C.C 프로그램은 60분 동안 진행되며, 1회에 14만원이다. 문의 02-561-55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