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1mcmacemr10_03

블랙 톱 아메리칸 어패럴, 블루 페이크 퍼 코트 길트프리

럭셔리한 골드 펄을 담은 투명 젤 포뮬라 프라이머 뚜쉬 에끌라 블러 프라이머로 불균형한 요철과 모공이 있는 피부를 매끈하게 연출하고, 럭셔리한 골드빛 피부를 표현한다. 유스 리버레이터 세럼 파운데이션 # B30을 덧발라 윤기 있고 아름다운 피부로 연출한다. 눈은 브라운 섀도로 눈썹을 자연스럽게 정돈한 뒤 풀 메탈 섀도 #6 핑크 캐스케이드를 눈매를 따라 가볍게 바른 후, 뷰러로 속눈썹을 컬한다. 루쥬 쀠르 꾸뛰르 콜렉터 #19 르 푸시아를 입술 전체에 채워 발라 엣지있고 매혹적인 입술로 연출한다. 사용한 제품은 모두 입생로랑.

 

1511mcmacemr10_02

안에 입은 톱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화이트 페이크 퍼 코트 길트프리, 반지 모두 엔디미온.

로즈 골드 펄을 함유한 멀티 핑크 베이스 르 땡 뚜쉬 에끌라 꽁성트레 도르 로즈를 발라 피부에 핑크빛 광채를 연출한 다음, 파운데이션으로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를 완성한다. 눈은 리퀴드 타입의 풀 메탈 섀도 #5 오렌지 컬러로 럭셔리한 골드 펄이 반짝이는 아이 메이크업을 표현한다. 팔레트 뤼미에르 디바인의 파우더로 이마-콧등-광대뼈 주변에 화사하고 눈부신 골드빛 광채를 얼굴에 연출한다. 마지막으로 홀리데이 룩 멀티 팔레트 키스&러브 에디션의 레드와 피치 2가지 립스틱을 섞어 세련되고 반짝이는 핑크 레드빛 입술로 표현한다. 사용한 제품은 모두 입생로랑.

 

1511mcmacemr10_01

핑크 퍼 맨투맨 티셔츠 몰리올리, 화이트 팬츠와 양말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파운데이션을 바른 피부에 르 땡 뚜쉬 에끌라 꽁성트레 도르 로즈를 발라 생기 있고 사랑스러운 장밋빛 골드 스킨을 연출한다. 핑크 매직 밤 ‘뚜쉬 에끌라 블러 퍼펙터’를 이마-콧등-광대뼈 위에 블라 사랑스럽게 빛나는 핑크빛 피부를 완성한다. 루쥬 볼륍떼 샤인 #14 코랄 인 터치의 코랄 컬러로 입술 선을 살리지 않고 둥글게 발라 장밋빛의 싱그러운 느낌을 강조한다. 마지막으로 ‘베이비 돌 키스&블러쉬 #7 코랄 아프랑쉬’로 양볼에 코랄 컬러를 물들이듯이 표현한다. 사용한 제품은 모두 입생로랑.

 

1511mcmacemr10_04

니트 팬츠 시스템, 퍼 목도리 엘페, 퍼 장식 시계 펜디 바이 갤러리어클락, 반지 모두 엔디미온, 팔찌 카르펨, 신발은 유빈 본인 소장품.

베이비 돌 키스&블러쉬 #10 누드 앵솔렁를 양 볼과 입술에 덧발라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다. 눈매를 좀 더 깊이 있게 연출하기 위해 키스&러브 팔레트의 아이섀도, 베이지, 골드, 브라운 컬러를 그러데이션 효과를 내면서 발랐다. 사용한 제품은 모두 입생로랑.

 

1511mcmacemr10_06

블랙 톱 나크21, 블랙 팬츠 모노바비, 호피 페이크 퍼 코트 길트프리.

베이지 컬러의 리퀴드 타입 아이섀도 풀 메탈 섀도 #4 옹드 사블르를 눈두덩이 전체에 바른 다음 풀 메탈 섀도 #6 핑크 캐스케이드로 음영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양 볼에 베이비 돌 키스&블러쉬 #4 오랑쥬 푸죠로 양 뺨에 세련된 오렌지 컬러를 물들인다. 입술은 오렌지 컬러 루쥬 쀠르 꾸뛰르 콜렉터 #13 르 오랑쥬를 발라 대담하고 엣지있게 표현한다. 사용한 제품은 모두 입생로랑.

 

1511mcmacemr10_05

핑크 페이크 퍼 코트 길트프리, 사이하이 부츠 헬레나 앤 크리스티, 반지 모두 엔디미온, 화이트 톱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골드 톤의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유스 리버레이터 세럼 파운데이션에 골드 젤 프라이머 뚜쉬 에끌라 블러 프라이머를 섞어 얼굴 전체에 바른다. ‘홀리데이 룩 멀티 팔레트 키스&러브 에디션’의 아이섀도 중 브라운 컬러를 라이너로 활용해 아이라인을 그리고, 아랫눈썹 라인에는 골드 컬러 아이섀도를 덧발라 반짝이게 표현한다. 사랑스러운 키스마크가 새겨진 리미티드 에디션 ‘루쥬 쀠르 꾸뛰르 콜렉터 #1 르 루쥬’를 입술에 채워 발라, 대담하고 엣지있는 레드립을 완성한다. 마지막으로 팔레트 뤼미에르 디바인 골드빛 파우더를 눈 밑과 광대뼈 중앙에 덧발라 화사한 느낌을 강조한다. 사용한 제품은 모두 입생로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