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y_toothpaste

바야흐로 피부와 바디를 넘어 이제는 치아까지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으로 케어하는 시대다. 자주 보는 뷰티 브랜드라도 그 브랜드에서 치약이 나온다는 사실까지는 모르고 있는 사람이 많다. 치아의 아름다움까지 신경쓰는 진정한 뷰티 얼리어답터들이라면 주목하자.

(왼쪽부터)

라포랩 화이트 줌 플러스 미백 치약. 100g, 2만9천원.치아를 밝게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미백 집중 관리 치약이므로 커피로 치아가 노랗게 변하는 것이 걱정된다면 추천한다. 파라벤, 트리클로산 등 안전성에 문제가 되는 성분은 배제하고, 치아에 좋은 자연유래 성분을 함유하였다. 

이니스프리 치약. #진저향. 50g, 5천원. 파우치에 넣을 이니스프리 제품이 하나 늘었다. 보존제가 첨가되어 있지않아 안전하며 알싸한 진저향이 입 안을 개운하고 시원하게 만들어준다. 

VT코스메틱 띵크 유얼 티스 치약 어린이용 #블루베리향. 1만7천원. 어린이용 치약이라 달콤한 맛이 강하며 패키지의 무민이 귀여움을 더해준다. 파라벤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뉴스킨 AP24 화이트닝 플로라이드 치약. 110g, 1만원대.바닐라 민트 향이 입안을 상쾌하게 해주는 치약. 함유된 실리카겔이 치아를 밝고 희게 만드는 것을 도와준다. 

데메테르 네츄럴 허브 덴탈케어. #유칼립투스, 100g, 1만2천원.유칼립투스와 스피아민트의 향이 어우러져 입속을 시원하고 상쾌하게 해주는 치약. 케이스부터 예뻐 욕실에 세워두고 싶은 충동이 든다. 천연허브가 함유되어 광택있고 윤기있는 치아를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 

VT코스메틱 띵크 유얼 티스 칫솔 베이비. 3천8백원. 양치하기 싫어하는 아이의 양치질을 즐겁게 만들어줄 칫솔. 슬림모가 이중으로 식모되어 잇몸 사이의 프라그를 섬세하게 세정해주어 잇몸질환을 예방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