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7mcmabemd07_03

fully GRAPE

피부는 CC 크림을 잡티만 가릴 정도로 가볍게 발라 생기 있고 자연스럽게 표현했다. 싱그러운 청포도와 대비되는 에메랄드빛 섀도를 눈두덩에 넓게 펴 바르고 속눈썹을 마스카라로 가볍게 올렸다. 입술은 핑크빛 립글로스를 볼륨감 있게 발라 도톰하게 연출했다.

 

1607mcmabemd07_02

squeezed GRAPEFRUIT

얼굴에 틴티드 모이스처라이저를 발라 자연스러운 느낌을 살리고 볼에는 피치 핑크 컬러의 크림 타입 블러셔를 넓게 펴바른다. 이때 콧등까지 넓게 발라 나이보다 어려 보이게 연출하는 게 포인트. 볼에 주근깨를 그린 후,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마스카라로 컬링해 풍성한 느낌이 들게 한다. 눈두덩에 투명 글로스를 살짝 덧발라 생동감을 더하고 체리빛 립밤을 입술 중앙에 톡톡 두드리듯 발랐다.

 

fresh LEMON

레몬 컬러의 노란빛이 강조되도록 피부를 맑고 하얗게 표현했다. 눈썹은 자연스럽게 빈 곳을 메우는 느낌으로 그리고 눈두덩에 연한 핑크색 크림 섀도를 얇게 펴 발랐다. 속눈썹은 마스카라를 발라 자연스럽게 올리고 입술에는 오렌지빛 립스틱을 발랐다.

 

1607mcmabemd07_04

귀고리 넘버링.

deep MANGOSTEEN

전체적으로 글로시한 느낌이 나도록 광대뼈와 눈썹 뼈에 바셀린을 덧발랐다. 속눈썹을 뷰러로 바짝 올려 고양이 눈처럼 동그랗고 요염한 느낌이 들도록 했다. 속살이 보이지 않아 묘한 망고스틴의 색과 어울리는 짙은 자주색 립스틱을 입술 중앙에 바른 후 비슷한 톤의 블러셔를 볼과 눈두덩에 소량 펴 발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