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 구혜선
안재현은 프로 사랑꾼이다. 그는 요즘 어느 때 보다 행복해 보인다. 열애 사실을 밝힌 후 놀이공원에 다녀온 사진을 시작으로, 프로포즈신혼 여행에서의 순간들을 모두 인스타그램에 남겨두었다. 영상 속에서 전해지는 두 사람의 애교는 보는 이들을 부러움에 백번쯤 지게 만들곤 한다. 결혼 후 안정감을 찾은 두 사람의 다음 작품을 기대해보자!

 

윤계상 ♥ 이하늬
윤계상이 운영중인 편집숍 썸띵제로의 인스타그램을 둘러보면, 썸띵제로에 방문한 이하늬의 모습과 그녀의 작품 소식이 있을 때 마다 응원을 잊지 않는 두 사람의 ‘럽스타그램’을 이 곳에서 대신 발견할 수 있다. 최근 권율과 함께한 여행 버라이어티에서 이하늬와 영상 통화로 하루를 마무리 하는 윤계상의 모습이 전해지며, 두 사람의 결혼 소식에 조금 더 기대를 걸어보게 된다.

 

테디 ♥ 한예슬
사랑에 빠진 여자가 얼마나 아름다울 수 있는지 보여주는 대표적인 예가 배우 한예슬이다. 수상 소감으로 연인인 테디에 대한 마음을 표현했던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도 쉽게 럽스타그램의 면모를 찾아 볼 수 있다. 지인들과 함께한 생일 파티에서 애정 표현을 숨기지 않는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되었다. 아티스트와 아티스트, 연인과 연인으로 서로의 뮤즈가 되어주고 있는 그들의 사랑이 오래가기를!

 

최자 ♥ 설리
애정 표현에 거침이 없었던 설리가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을 탈퇴하였지만, 뒤늦게 불이 붙은 최자 덕분에 이 귀여운 커플의 ‘애정전선 이상 무!’를 확인할 수 있다. 최자의 인스타그램이 흥미로운 이유는, 설리가 주로 고기를 굽거나 자르거나 먹거나 하는 모습이 담겨 있기 때문. 소탈한 이 커플은 용산구 일대에서 자주 목격되고 있다.

 

김무열 ♥ 윤승아
윤승아는 신흥 내조의 여왕이다. 김무열의 첫공과 막공을 늘 챙기는 아내! 이 둘은 서핑 여행을 떠나거나 강아지와 함께 한강 산책을 즐기는 등 연애하듯 결혼 생활을 이어 나가고 있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도 김무열이 윤승아에게 보내는 트위터 메세지가 공개되며 밝혀지게 되었는데, SNS로 맺어진 두 사람의 훈훈한 러브스토리가 끊임 없이 업데이트 되길 바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