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7dailyhekb01_01

1 라로슈포제 이드라빠스 슬리핑 마스크
피부 보습 및 진정 효과가 탁월한 라로슈포제 온천수와 피부 방어력을 높여주는 라로슈포제만의 혁신적인 성분 ‘아쿠아포제 필리포미스(피부 진정 및 장벽 강화를 위한 고효능 저자극 성분)’가 만나, 촉촉하고 탄력 있으며 건강한 수분 볼륨 피부를 완성해준다. 75ml, 3만6천원대.

2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수 수연 수분팩
지친 피부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한방 보습 수분 팩. 미세 먼지 및 각종 외부 유해 환경으로 인해 지치고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밤 사이 진정시켜주는 효과가 탁월하며 마치 충분한 숙면을 취한 듯 촉촉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변화시켜준다. 100ml, 5만5천원.

3 올빚 발효스파 수딩 청안팩
쿨링과 트러블 진정, 정화 작용에 탁월한 백연꽃수 90%와 청열 효과가 우수한 바위돌꽃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빛과 열로 달아오른 피부를 즉각적으로 달래주는 수딩 마스크다.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해주는 말굽잔나비 버섯 성분도 함유되어 있다. 150ml, 3만원.

4 바비 브라운 스킨 너리쉬 페이스 마스크
메마른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해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영양 보습 마스크다. ‘아름다운 메이크업은 아름다운 피부에서부터 시작된다’는 바비 브라운 여사의 조언대로, 메이크업 전에 얇게 펴 발라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면 더욱 화장발이 잘 받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75ml, 6만7천원대.

5 스킨푸드 발사믹 오일 필링 오버나이트 세럼 앤 마스크
매일 밤, 들뜬 묵은 각질을 자극 없이 정돈해주고 매끈하면서 유연한 피부 결로 가꿔주는 고보습 필링 효과의 세럼 마스크다. 노화 방지 및 항산화 효능을 인정 받은 이탈리아 모데나 지역에서 25년 숙성시킨 고급 포도 식초인 발사믹을 함유한 것이 특징. 80ml, 1만원.

6 아벤느 똘레랑스 엑스트렘 마스크
피부 유수분막의 성분과 구조를 모방하여 피부에 꼭 필요한 7가지 성분만을 담은 무방부제의 초저자극 보습 마스크. 민감성 피부는 물론 알레르기 반응이 쉽게 일어나는 피부나 시술 등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사용하면 좋다. 50ml, 3만7천원.

7 필로소피 리뉴드 호프 인 어 자 모이스처 마스크
벨벳 같이 부드러운 텍스처로 바르는 즉시 시원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는 수분 급속 충전 마스크다. 기존의 리뉴드 호프 인 어 자보다 더 강력한 수분과 영양 공급에 초점을 맞춰 출시된 제품인만큼, 고산지대 협곡에서 자라나 강인한 생명력을 자랑하는 골든루트 추출물이 새롭게 함유되어 수분 공급을 강화하고 피부 속 수분을 더욱 오래 지속시켜준다. 120ml, 3만9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