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Resort Lagonissi

그리스 남부에 위치해 에게 해의 환상적인 풍광을 한눈에 즐길 수 있는 그랜드 리조트 라고니시의 ‘로열 빌라(The Royal Villa)’는 하룻밤 숙박료가 무려 5만 달러에 달한다. 너른 정원과 온수 풀, 테라스와 연결된 넓은 리빙룸, 개인 마사지룸 등 최고의 호사를 누릴 수 있는 구조로 되어 있다. 프라이빗 매니저와 피아니스트까지 포함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이곳에 머무르는 숙박객만을 위해 요리하는 셰프가 만드는 그리스식 브런치도 일품이다.

문의 www.lagonissiresort.gr

 

Four Seasons Private Jet

포시즌스 호텔이 전용기를 타고 약 3주 동안 10개국을 여행하는 패키지 ‘포시즌스 프라이빗 제트’를 선보인다. 포시즌스 총괄 셰프가 직접 요리하는 기내식과 캐시미어 침구 등 비행기에서부터 최고급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코스타리카,세렝게티, 리스본 등의 도시를 거치며 다양한 스포츠를 체험하는 ‘엑스트라오디너리 어드벤처’와 런던, 모스크바, 두바이 등의 대도시를 관광하는 ‘컬처럴 이스케이프’ 등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패키지 가격은 1인당 약 10만 달러대다.

문의 www.fourseasons.com/jet

 

The Connaught

영국 런던 중심가에 자리한 코노트 호텔의 시그니처 스위트룸 ‘디 아파트먼트’는 1박에 2만3천 달러라는 어마어마한 숙박료로 혀를 내두르게 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데이비드 콜린스가 꾸민 공간으로, 작은 조명부터 큰 가구까지 모두수작업으로 완성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디자인 작품들이다. 이곳에 머물면 프라이빗 다이닝룸에서 프랑스 출신의 미슐랭 스타 셰프인 엘렌 다로즈(Hélène Darroze)의 예술적인 요리까지 즐길 수 있다.

문의 www.the-connaught.co.uk

 

The St. Regis Mauritius Resort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모리셔스 섬의 르몬 산 반도에 자리한 6성급 리조트 세인트 레지스 모리셔스에는 1박에 3만 달러인 초대형 풀빌라 ‘세인트 레지스 빌라’가 있다. 인도양의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커다란 테라스와 야외 풀, 다이닝룸, 개인 피트니스 센터 등 고급스러운 시설을 갖춘 공간에서 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 보트 서비스 또한 제공된다.

문의 www.stregis.com/mauritiu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