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UDY

 

1608dailcuysa06-01

  1. 삼성 갤럭시 노트7 _ 신통방통한 게 S펜이다. 강렬한 햇빛 아래서도 빗속에서도 이동하면서 메모하고 GIF를 만들 수 있다. 64GB의 넉넉한 내장 메모리를 지원하며 필요하다면 256GB까지 확장가능 하다.
  2. LG G패드 III 8.0 _ 전자책부터 인터넷 강의까지 모두 이 1대로 섭렵할 수 있다. 인터넷 강의에 최적화된 16:10 비율의 친절한 화면과 한층 선명해진 ‘풀HD IPS 디스플레이’가 ‘밤샘’에도 당신의 눈을 보호한다.
  3. 애플 아이패드 프로 _ 태블릿 PC라기 보다 노트북에 가까운 사이즈다. 영화 감상이나 독서 같은 간단한 엔터테인먼트는 물론 그래픽이나 그림 등 전문 영역에서의 성능이 월등히 향상됐다. 새로운 입력 체계인 펜슬이 당신의 학습 능률을 높일 듯!
  4. 로지텍 무선 키보드 K780 _ 도서관에서 거친 타이핑 소리에 짜증난 경험 한 번씩 있지 않나. 로지텍 K780는 조용하다. 게다가 동글동글한 귀여운 외모까지 갖췄다. 스마트폰부터 12인치 태블릿까지 거치할 수 있다.
  5. HP 스펙터 13 _ 블랙과 골드라는 세상 시크한 조합이다. 본체를 알루미늄 합금으로 바닥은 탄소섬유로 감싸 튼실한데 13.3인치 화면, 두께 1.04cm로 얇고 넓기까지 하다. 무게 1.11kg으로 몸무게도 쏙 뺐다.

 

 

 

PLAY

 

1608dailcuysa06-02

  1. LG 톤플러스액티브 : 이번 학기 운동에 매진하겠다면 스포츠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이어폰과 함께하자. 갑작스러운 비나 땀은 물론 수상스포츠에도 거뜬하다. 목에 착 감기는 디자인은 어떤 스포츠에도 한 몸처럼 움직여 줄 것.
  2. 인스탁스 쉐어2 : 스마트폰으로 촬영한 사진을 신용카드 사이즈의 미니필름으로 인화해주는 휴대용 포토프린터다. 인생에 꼭 필요한 물건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당신의 무미건조한 캠퍼스라이프에 활기를 불어 넣어줄 아이템이다.
  3. 펜텍 스카이 IM-100 : 최신 오디오 코덱 칩을 탑재해 일취월장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음악과 영화 감상으로 최적화된 제품으로 외장 메모리 슬롯을 이용하면 최대 무려 2TB까지 용량을 확장할 수 있다.
  4. LG 포터블스피커 PH1 : 커피 한 캔 무게(190g)에 불과한 포터블 스피커가 등장했다. 캔처럼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도 매력적. 올해 나온 스피커 중 손에 꼽을 만한 가성비를 자랑한다.
  5. 핏비트 블레이즈 & 알타 : 걸음 수, 심박 수, 이동 거리, 칼로리 소모량, 오른 계단 수, 활동 시간을 체크한다. 스마트폰 없이도 액정에서 이 많은 수치를 한 눈에 볼 수 있다. 게다가 무지 예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