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블랙 원피스 알렉산더 왕, 진주 이어링 케이트앤켈리

VAMP HALO

빛이 반사된 듯 고급스러운 새틴 스킨에 대담한 뱀프 컬러 립스틱을 더한 유혹적인 메이크업.

How to Makeup 섬세하고 정교하게 정돈된 피부는 한 병 분량의 에센스가 들어 있어 촉촉하면서도 피부의 반짝임을 살리는 퍼펙트 에센스 쿠션을 가볍게 두드려 발라 완성했다. 그레이와 골드 컬러, 미세한 펄로 입체감을 더한 눈매는 엑셀랑스 쿼드 아이섀도우 #01 클래시 할로의 #스노우 핑크와 #리치 그레이를 블렌딩해 메이크업한 것. 강렬한 버건디 컬러 입술은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 #498 클라렛 뱀프를 입술선을 따라 꽉 채워 발랐다.

“올 fw트렌드 컬러는 단연 뱀프 컬러겠죠. 비디비치의 뱀프할로 룩은 클래식을 기본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더해 일반적인 뱀프 룩과 다른 느낌이 들죠. 몇 번의 터치 만으로도 글래머러스하게 변신할
수 있어 제가 가장 마음에 들었던 메이크업이에요.”_배우 한채영

 

 

 

LUX HALO

끝이 날렵하게 올라간 아이라인으로 관능미와 우아함을 동시에 보여주는 캣아이 메이크업.

How to Makeup 은은한 윤기가 흐르는 피부는 새틴 윤광 피부를 완성해주는 퍼펙트 에센스 쿠션을 바른 후, 엑셀랑스 글로우 블러쉬 #01 글로우 코랄을 광대뼈 부분에 둥글리며 발라 자연스러운 반짝임과 혈색을 더했다. 눈은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꼬리를 길게 빼 캣아이를 연출하고 입술에는 누디한 컬러의 립스틱인 루즈 엑셀랑스 인텐스 #461 센슈얼 누드를 발랐다.

 

GLAM HALO

캣아이 메이크업에 레드 오렌지 립 래커를 더해 여성스러운 느낌을 극대화한 메이크업.

How to Makeup  퍼펙트 에센스 쿠션으로 섬세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하고, 블랙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꼬리를 길게 빼 날렵하게 올라간 아이라인이 포인트인 캣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입술에는 라끄 엑셀랑스 틴티드 #09 써틴 오렌지를 발라 글래머러스한 느낌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