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ST ITEM ★ 에이지투웨니스|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

수분 에센스와 히알루론산, 콜라겐 등 스킨케어 성분을 68%나 담아 강렬한 자외선에 노출돼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를 촉촉하게 보호하면서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효과를 선사한다. 특히 제품에 포함된 농축 에센스의 주요 성분인 ‘오션 에센스’는 저온 추출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으로, 유효 성분의 파괴를 최소화했다. 6만9천9백원(홈쇼핑 전용 상품 구성).
대박 포인트 일명 ‘견미리 팩트’로 불리며 유명해진 이 제품이 대박 난 가장 큰 이유는 탁월한 품질 외에도 6만9천9백원에 본품 2개와 리필 2개, 세럼, 크림, 립스틱까지 그야말로 ‘대박 구성’을 선보였기 때문이다. 에센스 커버팩트 트리플은 청량감이 느껴질 정도로 깨끗하고 촉촉한 피부로 연출해준다.

BEST ITEM ★ A.H.C |더 리얼 아이 크림 포 페이스

자연 유래 펩타이드와 비타민 펩타이드 등 14종의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보습, 피부 톤 개선 및 진정 등 빈틈없이 꽉 찬 피부로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초미세 마이크로 에멀젼 시스템을 통해 전체 성분에 미세 마이크로 공법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흡수력을 높였다. 그 결과 매우 작은 입자들이 피부 속 깊고 빠르게 전달되어 쫀득하게 밀착하고 촉촉하고 매끄럽게 발린다. 30ml, 5만5천원.
대박 포인트 2016년 4월 기준 누적 판매량 2천1백만 개를 돌파한 홈쇼핑 화장품계의 신화적인 존재. 처음 선보일 때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 크림’이라는 독특한 컨셉트로 눈길을 끈 제품이다. 이름만 아이 크림이지, 피부 탄력과 눈가 주름, 안면 리프팅, 진피 치밀도, 피부 보습력 개선 효과가 탁월하다.

 

끌레드벨|선팩

끌레드벨 선팩은 리퀴드 제형의 기존 자외선 차단제와 달리 자외선 차단 성분을 동그란 모양의 순면 원단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SPF50+/PA+++로, 리퀴드 제형의 자외선 차단제가 가진 단점인 백탁 현상과 끈적이는 느낌이 거의 없다. 5매, 2만4천원.
대박 포인트 톱 배우 고소영의 자외선 차단 비법이라는 점이 바로 이 제품이 대박 난 이유라 할 수 있다. 이뿐만이 아니라 스위스 고산지대의 에델바이스와 유기 농법으로 재배한 천연 식물 추출물 등을 함유해 피부에 무리를 주지 않으며, 민감성 피부나 아이 피부에 사용해도 좋을 정도로 순한 제품이다.

리즈케이|퍼스트 C 퓨어 비타민 C 11% 토탈 케어 세럼

우수한 안정화 능력으로 불투명한 은색 병이나 갈색 병이 아닌 투명한 유리병에 담긴 비타민 C 세럼. 햇빛을 받아도 산화되지 않고 자외선의 영향으로 생기는 활성산소를 없애주어 자외선이 유독 강한 여름철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16ml, 4만5천원.
대박 포인트 메이크업 아티스트 김청경 원장의 뷰티 노하우가 담긴 대표 제품으로, 연예인들 사이에서도 ‘인생템’으로서 화제가 되고 있는 비타민 C 세럼이다. 이 제품의 비밀 병기는 바로 노벨 화학상을 받은 성분인 ‘풀러린’. 피부 노화의 주범인 활성산소를 흡수하는 능력이 뛰어난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 순수 비타민 C를 안전하게 보호하는 역할도 한다.

 

원더바스|살롱 드 떼

20여 가지 티(tea) 성분과 프랑스산 해수를 함유해 피부 노폐물을 속 시원하게 씻어내는 딥 클렌징 패드다. 염화나트륨, 마그네슘 등 1백 종이 넘는 미네랄이 들어 있으며 체액과 유사한 성분이 피부를 효과적으로 불려 가볍게 문지르기만 해도 때가 밀려나와 마치 목욕탕에서 때를 민 듯 보들보들 매끈한 피부를 선사한다. 20개, 3만5천원.
대박 포인트 20여 가지 티 성분으로 피부 속을 깨끗하게 비운 뒤 더욱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티-톡스’한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순면인 ‘화이트 보들면’은 색조 메이크업까지 자극 없이 지우고, 극세사 요철 면인 ‘애플민트 요철면’은 미세먼지와 모공 속 깊이 박힌 노폐물을 없애준다. 미세 피부결과 피부 투명도 개선 효과 또한 뛰어나 더욱 사랑받는 듯.

비타브리드|비타브리드C12 모델링 마스크팩

피부 노폐물을 흡착하고 보습과 미백에 효과적인 비타민 C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해 피부를 되살아나게 해주는 토닝 팩이다. 특히 최근 중국에서 한류 스타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배우 박민영이 비타브리드의 뮤즈로 활동을 시작하면서 비타브리드C12 모델링 마스크팩이 일명 ‘여배우팩’, ‘인생팩’으로 불리며 온라인상에서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1개, 9천원.
대박 포인트 현대IBT의 첨단 바이오 기술을 비타민 C에 적용한 신물질 ‘비타브리드C12 파우더’를 함유해, 비타민 C의 파괴 없이, 그리고 피부에 자극 없이 깊숙이 전달해 피부 톤을 깨끗하게 가꿀 수 있는 제품.

네오젠|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RX

식약처에서 고시한 주름 개선 기능성 원료인 아데노신과 미백 기능성 원료인 나이아신아마이드를 함유한 제품으로, 기미와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주며 잔주름은 물론 깊은 주름까지 완화한다. 30개, 9만8천원.
대박 포인트 뷰티 빠꼼이들 사이에서 ‘주름 잡는 기적의 회춘 앰풀’이라 불리는 네오젠 에이지큐어 원미닛 링클 RX는 각종 SCI급 논문으로 입증된 화제의 고가 성분인 ‘아지렐린’ 성분이 무려 10만ppm이나 배합되어 피부 주름 관리에 매우 효과적이다.

맥스클리닉|미라클리닉 석고 코르셋 마스크

처진 얼굴과 턱선을 탄탄하게 리프팅하고 빛나는 동안 피부로 가꿔주는 ‘붙이는 석고팩’이다. 고급 스파에서 관리받은 것 못지않은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1제 ‘앰플 드레싱’과 2제 ‘컨투어링 오브제’로 구성되어 있다. 4세트, 7만8천원.
대박 포인트 1제 앰플 드레싱은 앰플 18병이 들어 있어 피부 속 세포까지 세심한 관리가 가능한 게 특징이다. 특히 앰플 베이스에 함유된 몰약 성분은 피부 진정과 재생, 항균 효과가 탁월한 것으로 알려졌다. 2제 컨투어링 오브제는 석고의 밀폐 효과를 재현해 앰플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숙이 전달해 영양을 풍부하게 채워준다.

 

실크테라피|에센스

실크 성분이 가늘고 힘이 없어 거칠고 푸석푸석한 모발에 영양을 주고 탄력을 살려주어 처지거나 엉키지 않게 만든다. 특히 실크 성분은 열에 강해 드라이와 아이론 같은 열기구 사용 시 손상되기 쉬운 모발 큐티클을 보호한다. 사용 즉시 촉촉한 수분감과 윤기를 느낄 수 있으며, 2주 정도 꾸준히 사용하면 눈에 띄는 모발 개선 효과를 얻을 수 있다. 150ml, 3만9천5백원.
대박 포인트 전 세계 1백여 개국에서 사랑받는 제품으로, 10초에 한 병씩 판매되어 ‘국민 헤어 에센스’로 통한다. 주요 글로벌 매체에서 진행하는 뷰티 어워드에서도 빠지지 않고 꼭 수상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얇은 모발에도 처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 더욱 인기를 끄는 듯.

리엔케이|트리플 래디언스 컬러 크림

산소 캐리어 콤플렉스와 이탈리아산 산소수가 들어 있어 피부 톤을 투명하게 가꾸며, 바를 때마다 올라오는 산소 기포는 피부 속 깊이 스며들어 마치 산소 팩을 한 듯 촉촉하고 화사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45ml, 8만7천원.
대박 포인트 이 제품이 타 브랜드의 톤업 크림과 가장 다른 점은 바로 ‘그냥 흰색’의 크림이 아니라는 점이다. 칙칙한 피부를 밝히는 핑크 캡슐, 피부결을 매끈하게 표현해주는 화이트 캡슐 그리고 반사판 효과의 골드 캡슐이 각각 피부의 색, 결, 빛을 개선해 완벽한 동안광 피부로 만드는 게 포인트!

 

BRTC|프리미엄 바이탈라이저 화이트닝 앰플팩

비타민 함량 21%의 영양을 담은 고농축 팩으로, 문질러서 터뜨리던 기존 비타민 E 캡슐을 손끝으로 가볍게 터치하기만 해도 톡톡 터지는 젤라틴 캡슐로 교체해, 유효 성분을 보다 빠르게 전달함으로써 미백과 주름 개선의 이중 기능성과 보습 효과를 동시에 제공한다. 80ml, 6만9천원.
대박 포인트 항산화 효과가 탁월해 피부 면역력을 높이는 비타민 E와 피부 수분을 유지하는 피토스쿠알렌을 풍부하게 함유한 이 고농축 앰플 팩은 화이트닝 에센스나 수분 크림, 나이트 크림, 마스크팩 대용으로도 좋은 멀티 유즈 아이템이다

아이오페|플랜트 스템셀 크림 스킨 퍼펙션

식물 재생의 근원이 되는 식물 줄기세포 성분의 에너지와 활력을 피부에 그대로 전달해 피부 자체의 노화 예방 능력을 높이고 피부 노화에 따른 주름과 칙칙한 피부 톤을 개선해주는 복합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바이오 펩타이드 성분이 피부 항산화력을 향상시켜 맑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50ml, 6만원대.
대박 포인트 피부에 닿자마자 가볍게 녹아내리는 소프트한 질감의 크림이 마치 전문가에게 영양 마사지를 받은 듯한 피부로 가꾸고 피부가 스스로 활력을 되찾도록 돕는 점이 주목받는 요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