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러 렌즈 선글라스

모델 안아름이 착용한 컬러 렌즈 선글라스를 눈여겨볼 것. 이미 GD, 이동휘를 비롯해 많은 셀럽들이 착용해 유명해진 이 아이템. 컬러 렌즈 선글라스입니다. YCH 백스테이지에서 옐로우 컬러부터 버건디와 블루 등 다양한 컬러 렌즈를 볼 수 있었답니다.

 

링 & 롱 이어링

테슬이 달려있거나 사슬 디테일로 길게 늘어지는 이어링에 주목하세요. 넥 라인까지 떨어지는 롱 이어링은 얼굴형을 더 갸름하게 보이게 연출해줘요. 롱 이어링이 과하게 느껴진다면 다양한 크기의 링 이어링을 모델 최소라처럼 여러 개 매치해 심플하면서도 세련되게 연출해주어도 좋아요.

 

초커 & 심플 네크리스

지난 시즌부터 여전히 사랑 받고 있는 아이템, 초커 목걸이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지난 시즌보다 두께가 더욱 두꺼워지고 소재가 실크 원단으로 바뀌었어요. 넥타이 혹은 스카프로 목에 둘러 연출한 듯한 것이 포인트. 비대칭으로 연출된 심플한 실버 네크리스는 목선을 돋보이게 해주어, 시선을 쇄골에 집중시켜 주죠.

 

실버 & 블랙 헤어핀

5:5 가르마를 타고 잔머리 몇 가닥을 남긴 뒤  아래로 질끈 묶은 모델들의 포니테일 스타일. 자칫 잘못하면 촌스러워진다는 이 헤어 스타일을 시크하게 소화할 수 있었던 일등공신은 바로 블랙 앤 실버 헤어 핀 덕분이에요.

 

스틸레토 힐

형광 컬러의 스틸레토 힐에 시선 집중! 형광 톤의 옐로우 컬러, 핑크 등 다양하고 화려한 힐이 가득했다죠.

 

BACKSTAGE BEHI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