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2mcmagbmr99-08

#EXTRAORDINARY GIFTS #ROGER DUBUIS

어둠 속에 온 세상이 반짝이는 것들로 채워지는 황홀한 연말, 가장 완벽한 시간을 기대하고 있다면 가장 완벽한 아름다움을 구현한 워치 로저드뷔가 제안하는 엑스칼리버와 벨벳 컬렉션의 세계를 탐미해보자.

엑스칼리버 컬렉션은 파인 워치 메이킹은 물론 모든 로저드뷔 시계의 바탕으로 아방가르드 정신을 보여주는 로저드뷔의 대표적인 모델이다. 아서 왕의 명검 엑스칼리버를 나타내는 검형 시침과 분침, 트리플 러그, 플루티드 베젤, 강렬한 로만 인덱스는 엑스칼리버 컬렉션만의 특징이며, 이는 로저드뷔의 독보적인 세계를 보여준다.

그런가 하면 디바의 세계에서 영감을 받은 벨벳 컬렉션은 범상치 않은 카리스마와 여성성을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으로 파인 워치 메이킹의 프리마돈나라고 자부한다. 로저드뷔만의 디자인 특징인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다이얼에 제네바 홀마크 인증을 받았으며 로저드뷔 자체 공방에서 제작한 무브먼트를 탑재했다.

 

| 오토매틱 RD820SQ 칼리버를 탑재한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오토매틱 스켈레톤 모델(남성용).
42mm 핑크 골드 케이스와 오토매틱 스켈레톤 다이얼에 베젤에는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으며, 핑크 골드 폴딩 버클에 브라운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을 매치했다. 1억3천2백만원.

| 오토매틱 RD821 칼리버를 탑재한 로저드뷔 벨벳 오토매틱 모델(여성용).
36mm 라운드 핑크 골드 케이스에 1백 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를 세팅했다. 화이트 자개 다이얼과 다이아몬드를 세팅한 핑크 골드 폴딩 버클에 레드 앨리게이터 소재의 스트랩을 매치했다. 5천1백만원.

 

1612mcmagbmr99-07

| 오토매틱 RD820SQ 칼리버를 탑재한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오토매틱 스켈레톤 모델(남성용).
42mm 라운드 블랙 DLC 티타늄 케이스에 마이크로 로터가 있는 오토매틱 스켈레톤 다이얼을 적용했으며, 블랙 DLC 티타늄 폴딩 버클에 블랙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을 매치했다. 7천5백만원.

| 오토매틱 RD821 칼리버를 탑재한 로저드뷔 엑스칼리버 오토매틱 주얼리 모델(여성용).
36mm 핑크 골드 케이스와 베젤에 48개의 다이아몬드를 세팅하고, 로듐 도금한 새틴 선버스트 다이얼에 스몰 세컨즈 카운터를 더했다. 핑크 골드 폴딩 버클에 그린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을 매치했다. 3천8백7십만원.

문의 02-3449-5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