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

하트(♥)와 & 등의 기호와 크리스털을 옵션으로 추가해 확장된 모노그램 서비스가 가능한 버버리 캐시미어 스카프 가격 미정.

영국을 대표하는 럭셔리 브랜드 버버리에서 페스티브 시즌을 위한 선물 컬렉션을 선보인다. 바로 성인 남녀부터 아동에 이르기까지 페스티브 시즌에 두루 선물하기 좋은 다양한 아이템을 담은 ‘북 오브 기프트(The Book of Gift)’. 버버리의 시그니처인 헤리티지 트렌치코트, 캐시미어 스카프, 다양한 여성용 백, 브리프케이스, 여행용 가방, 버버리의 대표적인 액세서리 토마스 베어 참, 레더 키 참과 스몰 액세서리, 리미티드 메이크업 컬렉션, 향수 등을 만날 수 있다.

 

버버리가 제안하는 기프트 아이템이 더욱 특별한 이유는 퍼스널 모노그램 서비스가 함께하기 때문이다. 버버리의 아이코닉한 헤리티지 트렌치코트를 비롯해 판초, 캐시미어 스카프와 스몰 레더 액세서리, 럭색과 나일론 파우치, 버버리의 시그니처 향수에도 이니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트렌치코트는 영국 캐슬포드의 장인들이 16가지 다양한 색상의 수실로 최대 세 글자까지 영문 이니셜 모노그램 서비스를 제공한다. 캐미시어 스카프에는 기존 이니셜 모노그램 서비스에 하트(♥)와 & 등의 기호를 추가했고, 15가지 새로운 수실 색상을 더해 총 45가지 색상, 세 가지 폰트로 이니셜을 새길 수 있다. 크리스털로도 모노그램이 가능하다. 클래식 아이템에 선물받는 이를 위한 특별함을 더할 수 있는 버버리의 페스티브 컬렉션은 버버리 전국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burberry.com)에서 경험할 수 있다.

버버리 가방

버버리 헤리티지 트렌치코트 버클에서 영감 받아 탄생한 다양한 사이즈와 색상의 버클 토트백 가격 미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