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12mcmacumh07-01왼쪽부터)
글로벌프로텍션 ‘나이트 라이트’ 천연 라텍스에 야광 성분을 넣어 번쩍번쩍 빛나는 야광 콘돔이다. 이 콘돔만 있다면 아무리 어두운 곳에서도 더듬거리지 않고 금세 그를 찾아낼 수 있다.

퓨처 미디어 바이 플레져랩 ‘핀돔’ 손가락에 끼우는 콘돔. 화려한 손기술을 뽐내는 남자친구에게 건네면 좋겠다. 깔끔하고 안전한 전희를 위해 구비해두면 좋은 제품.

엔시토 바이 플레져랩 ‘워밍 콘돔’ 액체에 닿으면 열이 발생하는 발열 윤활제가 들어있어 착용하고 분위기가 고조될수록 점점 따뜻해진다. 몸이 식으면 금세 흥분이 가라앉는 사람에게 추천할 만하다.

유니더스 ‘보디가드’ 5가지 컬러와 향을 입힌 5종 세트. 앞이 살짝 굴곡진 형태라 쉽게 벗겨지지 않는다.

나가니시 ‘프루트 트립’ 상큼한 오렌지 향이 나는 콘돔. 오렌지가 잔뜩 그려진 포장 디자인이 귀엽다. 달콤한 향이 후각을 자극해 로맨틱한 무드를 만든다.

한국라텍스 바이 플레져랩 ‘마이크로 스파이럴’ 도트 무늬 콘돔이 마음에 들었다면 얇은 나선형 홈이 새겨진 스파이럴 콘돔을 시도할 차례다. 깊숙이 들어가 색다른 자극을 선사하는 제품이다.

오카모토 ‘베네통 콘돔’ 브랜드 베네통과 오카모토가 협업해 만든 콘돔. 비비드한 컬러의 패키지가 눈길을 끈다. 두께가 0.02mm인 초박형이라 끼운 듯 안 끼운 듯 착 감기는 촉감을 느낄 수 있다.

 

1612mcmacumh07-02왼쪽부터)
바른생각‘어메이징 도트핏’ 일반 콘돔의 매끈한 질감이 밋밋하게 느껴진다면 오돌토돌한 돌기가 솟아있는 콘돔을 선택해볼 것. 삽입과 동시에민감한 부위에 닿아 뜻밖의 강렬한 자극을 준다. 보통의 콘돔보다 실리콘 오일 윤활제가 더 많이 들어 있어 부드럽게 삽입된다.

유니더스 ‘롱러브’ 제품의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오랫동안 사랑할 수 있게 해주는 콘돔이다. 앞부분에 국소마취제 성분인 벤조카인크림이 들어 있어 사정 타이밍을 지연시킨다. 삽입 시간이 평소에 비해 3~4배 늘어났다는 게 경험자들의 전언이다.

유니더스 ‘보디가드’ 5가지 컬러의 콘돔에서 각각 다른 향이 난다.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색깔별로 골라 쓰는 재미가 쏠쏠하다.

나가니시 ‘프루트 트립’ 4가지향으로 구성된 종합 과일 세트 중 딸기 향 콘돔. 두께 0.03mm의 초박형 콘돔으로 페니스에 착 달라붙는다.

심플렉스 ‘초코 프래그넌스’ 껍질을 벗기면 초콜릿 향이 솔솔 풍기는 콘돔이다. 가볍게 굴곡진 형태로 정신없이 바쁜 삽입 과정에서 벗겨질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초콜릿향이 달콤하다고 맛까지 달콤하진 않으니 참고할 것.

후지라텍스 ‘와우 루미너스’ 아기자기한 패키지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젤에 야광 성분이 함유되어 은은하게 빛을 발하는 콘돔이다. 초록빛의 투명한 비닐 포장지도 꼭 사탕 껍질처럼 깜찍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