톰 행크스

Hanx Writer

타자기 매니아 톰 행크스가 직접 개발에까지 참여해 만든 타자기 애플리케이션<Hanx Writer>를 소개할게요. 일반적인 메모장 앱이지만 타이핑할 때마다 들리는 타자기 소리가 매력적이에요. 영어만 입력할 수 있다는 점은 아쉽지만 디지털과 아날로그의 색다른 조합을 만나보고 싶다면 사용해보세요.
다운받으러 가기 (iOS Only)

 

킴 카다시안

Kim Kardashian West Official App

요즘 가장 뜨거운 스타 가족은 바로 카다시안 패밀리죠. 그 중에서도 킴 카다시안을 워너비로 꼽는다면 <Kim Kardashian West Official App>을 주목하세요. 그녀의 메이크업과 패션 스타일을 자세히 만날 수 있거든요. 메이크업 튜토리얼부터 그녀가 입었던 글램 룩 스타일의 옷과 액세서리를 바로 구매할 수 있는 링크가 연결되어 있답니다. 매달 정기적으로 3달러를 지불해야 하지만 그녀에 대한 정보나 매일 트렌디한 쇼핑 정보가 업데이트 된다니 아깝지 않겠죠?
다운받으러 가기 (iOS)
다운받으러 가기 (Android)

 

엘렌 드제너러스

Heads Up!

토크 쇼<엘렌 드제너러스 쇼>의 진행자 엘렌 드제너러스는 게임 앱<Heads Up!>을 만들었어요. 이 게임은 이름 그대로 머리 위로 올려야 시작하죠. 앱을 실행한 후, 핸드폰을 머리 위로 올리면 화면에 단어가 뜨고 카운트 다운이 시작 되요. 게임 방법은 스피드 게임과 비슷해요. 화면에 뜬 단어를 본 주변 친구들에게 힌트를 듣거나 보고 정해진 시간 안에 정답을 맞추는 것!
다운받으러 가기 (iOS)
다운받으러 가기 (Android)

 

자레드 레토

Reserve

영화 <수어사이드 스쿼드>에서 조커 역을 맡았던 배우 자레드 레토가 영화 <아메리칸 셰프>의 존 파브로와 가수 윌아이엠과 함께 레스토랑 예약을 해주는 앱을 만들었어요. 로컬 레스토랑을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고, 무엇보다 앱 다운부터 예약까지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서비스가 무료! 한 가지 아쉬운 점은 뉴욕, 로스 앤젤레스, 보스턴, 샌프란시스코, 시카고, 필라델피아, 워싱턴 DC에서만 이용 가능하다는 것. 이 곳으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다운 받아 보세요.
다운받으러 가기 (iOS)
다운받으러 가기 (Android)

 

스눕 독

Snoop Dogg’s Snoopify

래퍼 스눕 독과 <Snoopify>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사진 편집 애플리케이션 <Snoop Dogg’s Snoopify>. 촬영한 사진 위에 스티커를 올리거나 편집할 수 있어요. ‘스눕 독’의 감성이 녹아 힙합 스타일의 재미있는 효과들이 가득하죠. 미국 TBC의 토크 쇼 <코난 오브라이언 쇼>에 ‘스눕 독’이 출연했을 때, 앱을 활용해 재미있는 사진을 만들며 소개하기도 했었어요.
다운받으러 가기 ( iOS)
다운받으러 가기 (Android)

 

마돈나

Madonna

마돈나의 팬이라면 꼭 받아야 할 팬 애플리케이션이랍니다.  <Madonna>앱에서는 마돈나의 모든 정보를 있어요.  카리스마 넘치는 그녀의 앨범 커버를 시작으로 사진과 다양한 영상, 트위터 를 감상할 수 있답니다.
다운받으러 가기 (iOS On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