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는 더블웨어 쿠션 스틱으로 투명하게 정돈하고, 눈두덩이에 퓨어 컬러 엔비 아이섀도우 #핑크밍크로 자연스러운 음영을 살렸다. 더블웨어 인피니트 워터프루프 아이라이너 #콜 노아로 아이라인을 또렷하게 만든 후, 더블웨어 랭쓰닝 마스카라로 자연스럽게 올라간 속눈썹을 완성했다. 입술은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매력적인 텍스처의 러브 립스틱 #220 쇼크&오우로 사랑스러운 컬러를 연출했다.

설리

프린트 티셔츠 오프-화이트

사랑스러운 립 컬러를 강조한 메이크업. 뛰어난 발색으로 바르는 즉시 생기 있고 키스를 부르는 매력적인 입술로 만들어주는 러브 립스틱 #310 바 레드로 앵두 같은 입술을 완성했다.

 

설리

01-0056

석류, 망고, 아사이베리에서 추출한 3가지 슈퍼 프루츠 오일 성분이 입술을 부드럽게 가꿔주는 러브 립스틱 #340 핫 루머를 도톰하게 발라 발랄한 느낌을 강조했다.

 

하트 펜던트 네크리스 마리끌레르 × 에스티 로더 에디션 바이 스와로브스키 엘레멘츠

달콤한 바닐라 향이 나는 러브 립스틱 #250 레디컬 시크로 여성스럽고 사랑스러운 입술을 연출했다.

 

마리끌레르와 에스티 로더 러브 립스틱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쇼핑하러가기

에스티 로더 러브 립스틱 3.5g, 3만원(정품) +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이 장식된 하트 펜던트 네크리스 49,000원

  • 11번가에서만 판매되는 마리끌레르 × 에스티 로더 러브 에디션은 3월 27일부터 예약 판매됩니다. 본 제품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될 수 있습니다.

 

ⓒ MARIECLAIREKOREA 사전동의 없이 본 콘텐츠의 무단 도용, 전재 및 복제, 배포를 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