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변의법칙, 청순가련 블라우스&셔츠

열명의 평범남 모두 공통으로 택한 이상형은 바로 손대면 ‘툭’ 쓰러질 것 같은 청순 가련형. 아찔한 하이힐, 트렌디한 애슬레져 레깅스, 치솟은 어깨가 상징인 파워숄더 재킷 등은 모두 탈락. 이들이 말하는 베스트 아이템은? 바로 하늘하늘한 블라우스와 은근한 매력의 화이트 셔츠!

1 모델 엄예진

결혼식 하객룩? 상견례 룩인가? 그러나 이 컷을 보는 순간 남자들은 소리쳤죠. ‘바로 내가 찾던 이상적인 스타일이야!’

 

2 모델 주선영

#우_아_해 #화이트셔츠 심플한 화이트 셔츠를 하이웨스트 팬츠와 매치하면 시크한 매력이 폭발!

 

Victoria Beckham out and about with son Brooklyn Beckham and his ex-girlfriend Sonia Ben Ammar in Paris

3 빅토리아 베컴(Victoria Beckham)

#러블리러블리 #화이트셔츠 화이트&베이비 핑크 컬러는 러블리한 매력을 극대화시켜 준답니다.

 

Celebrities Sightings at Global House

4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시크시크 #화이트셔츠 화이트&블랙 컬러 매치 하나로도 충분히 시크해질 수 있는 법!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원피스 룩

‘원피스=여성미’ 공식은 깨지지 않는 법. 남자들이 원하는 이미지와 원피스는 닮아있죠. 요조숙녀처럼 단정한 매력의 원피스. 자칫 촌스러울 수 있는 애매한 원피스 스타일링 팁을 셀럽들에서 찾아봅시다!

Duchess of Cambridge attends launch

1 케이트 미들턴(Kate Middleton)

우아함의 상징 케이트 미들턴. 녀가 즐겨 입는 아이템은 바로 원피스! 발랄한 레드 컬러 원피스로 우아하면서도 경쾌한 느낌을 더해주었죠.

 

Smurfs: The Lost Village Screening

2 스태파니 프랫(Stephanie Pratt)

파스텔 톤의 고급스러운 레이스 디테일 원피스는 우아함을 더해주죠. 단 컬러가 강해질수록 시상식 드레스처럼 과해 보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Elsa Hosk wearing a short dress in Tribeca

3 엘사 호크스(Elsa Hosk)

#청순 #섹시 두 요소를 모두 갖춘 아이템. 원피스의 길이감에 따라서도 느낌이 확연히 달라진답니다.

 

청바지가 잘어울리는 여자

1 모델 심소영

같은 청바지도 다른 느낌으로 소화해내는 모델들입니다! 심플한 블랙 터틀넥에 화이트 스니커즈로 마무리한 담백한 데님 룩.

 

2 지지 하디드(Gigi Hadid)

몸매가 드러나는 타이트한 청바지가 매력도 1순위! 항상 스트리트 패션에서 화제를 불러 일으키는 지지 하디드의 데님 패션! #몸매종결자 크롭트 후디에 스키니 진으로 극강의 몸매를 드러내는 그녀!

 

WE Day California - Arrivals

3 셀레나 고메즈(Selena Gomez)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 이 단순한 조합에 글로시한 옐로 아우터 하나로 룩을 완성! #포인트아이템의_중요성

 

4 모델 최준영

역시 화이트 티셔츠와 데님 팬츠 매치에 스카프로 살짝 포인트를 더해준 모델 최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