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합퍼 YO! ‘고등래퍼’ 애청자인건 알지만…

“리한나, 리타 오라 이런 스타들이 입는 건 멋져보여요. 하지만 여친이라면,, 데이트 자리에 대강 입고 나온 느낌일 것 같아요. 나에 대한 배려가 없다고 생각이 들 수도..” <30세 디지털 대행사 양00>

리한나

“에이, 리한나잖아요! 이런 비주얼에, 이런 포스가 없인 티셔츠, 트레이닝 팬츠 차림이 멋져 보일리 없죠! 제 여친이요? 절대 안어울려요”

리타 오라

“보는 것만 할래요. 데이트 장소에 이렇게 입고 나온다면,,, 왠지 부담스러워서 피할 것 같아요:

쎈 언니’ 패션이 대세라구요?

“쎄보이는 여자는 별로에요. 청순가련한 스커트 룩 이런걸 선호하진 않지만 그래도 가죽재킷에레깅스나 스키니진, 징박인 부츠 같은 건 피해줬으면 좋겠어요.” <32세 그래픽 디자이너 김00>

에이미 맥도날드

“가죽 재킷, 스키니진까진 좋지만,, 버클 장식 부츠 대신 캐주얼한 스니커즈였다면 좋았을 것 같아요”

벨라 하디드

요즘 옷 잘입는 패션 아이콘으로 떠오르는 벨라 하디드.

모자에, 80년대 선글라스, 플레어 데님 팬츠까지 너무 튀는 아이템은 싫다는 남자들!

니들이 패션을 알아?!

켄달제너,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너무도 패셔너블한 패션씬! 쎈 언니의 정석을 보여주는 모델 켄달 제너, 지지 하디드, 벨라 하디드. 여자들에겐 워너비, 남자들에겐 워스트!

 

샤랄라 공주, 원피스는 적당히!

“공주패션을 누가 좋아하겠어요? 여성스러운 건 좋지만 머리부터 발끝까지 레이스 장식에 핑크색으로 도배하는 건 생각만해도 끔찍해요. 코스프레하는 줄 알잖아요!” <28세 패션 마케팅 강00>

엠버 르본

“가방까지,,,, 핑크로 맞출 필요 있을까요?”

엘르 패닝

그녀는 사랑스럽지만 내 여친은 안돼! 엘르 패닝의 하의실종 패션만큼은 절대 no!

케샤

“레이스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화이트라니, 너무 부담스럽지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