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Krystal & Jessica_PhotowallWHERE 토즈 타임리스 아이콘 서울 전시회
WHO 이병헌, 크리스탈, 고수, 제시카

토즈의 <타임리스 아이콘> 사진집 출간을 기념하는 전시회와 칵테일 파티가 열렸다. 브리지트 바르도, 오드리 햅번, 조지 클루니, 콜린 퍼스 등 기라성 같은 인물들과 함께 한국 대표로 타임리스 아이콘에 선정된 배우 이병헌과 가수이자 배우인 크리스탈이 참석했다. 그들을 축하하기 위해 출동한 절친들은? 바로 배우 고수와 ‘정자매’ 제시카. 이들은 전시장 내부에 전시된 이미지들을 둘러보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WHERE 버버리 ‘더 케이프 리이매진드’ 전시
WHO 이동욱, 최지우, 엑소 카이, 이상윤

버버리 2월 쇼 피날레에 등장했던 케이프의 행렬을 기억하는지! 런던 아틀리에에서 수작업으로 완성된 리미티드 에디션 케이프를 큐레이팅한 ‘더 케이프 리이매진드’ 전시 오프닝 행사에는 최지우, 이상윤, 이동욱, 엑소 카이를 비롯해 무려 5백여명의 게스트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서울에서 단 열흘 간만 공개되었던 이번 전시는 밀라노, 상하이, 로스엔젤레스, 두바이, 뉴욕, 홍코, 도쿄 등 주요 도시에서 선별한 새로운 큐레이션으로 이어질 예정이다.

 

WHERE 앤아더스토리즈 서울 론칭 행사
WHO 차정원, 송경아

패션뿐만 아니라 뷰티 업계의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고대했던 앤아더스토리즈 서울 매장 론칭 행사엔 배우 김효진, 이다희, 차정원과 톱 모델 송경아, 피아니스트 진보라 등이 2017 S/S 컬렉션에서 그들이 가장 좋아하는 옷을 골라 입고 등장해 다양한 스타일을 뽐냈다. 그중에서 스톡홀름 아틀리에에서 디자인한 벌룬 소매 원피스에 와인 컬러 미니백과 블랙 로퍼를 매치한 차정원과 파리 아틀리에에서 디자인한 란제리 컬렉션과 레드 슈즈로 스타일링한 송경아의 룩을 베스트로 꼽고 싶다.

 

WHERE 페라가모 2017 프리폴 여성 슈즈 론칭 이벤트
WHO 설현, 이동욱, 이성경, 이민정, 오연서, 정려원, 윤은혜, 서강준, 유이

폴 앤드류가 살바토레 페레가모의 새로운 여성 슈즈 디자인 총괄 디렉터로 데뷔했다. 공식적으로 그의 첫 번째 데뷔 무대와 다름 없는 2017/18 프리폴 여성 슈즈 컬렉션 론칭 이벤트가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열렸다. 이민정, 서강준, 오연서, 유이 등 자유롭게 칵테일을 마시며 시간을 즐기는 셀럽들을 목격할 수 있었다. 특히 스타일 아이콘 이성경은 페라가모의 오리지널 아이콘이 진화된 새로운 시그니처 슈즈들에 큰 관심을 보였다는 후문.

 

WHERE 생로랑 2017 여름 컬렉션 론칭 칵테일 파티
WHO 정우성, 신세경, 박형식

첫 컬렉션을 선보인 또 한 명의 디자이너가 있었으니, 바로 생 로랑의 새로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안토니 바카렐로다.  무슈 이브 생 로랑의 스냅사진과 플래시에서 받은 영감으로 풀어낸 이번 컬렉션은 분더샵 청담에서 열린 칵테일 파티와 함께 공개되었다.  한동안 패션계 초미의 관심사였던 에디 슬리먼의 후임으로 선정된 의외의 인물이기 때문에 그만큼 기대도 높았을 터. 브랜드 행사에서 쉽게 만나기 힘든 배우 정우성, 신세경, 박형식까지 총출동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