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일 내가 다이아몬드를 선택한다면, 그것이 가장 작은 크기에 가장 많은 가치를 지녔기 때문이다.”

전세계 여성들의 로망이자 클래식과 트렌드가 공존하는 브랜드로 손꼽히는 샤넬. 샤넬 N°5, 레드립스틱, 트위드 재킷, 2.55백까지 1913년 론칭 이래 다양한 분야의 대표 아이템으로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왔다. 이 매력적인 브랜드에서 여심을 자극하는 화인 주얼리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다는 사실! 화인 주얼리 역사는 82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1932 파리 방돔 광장에서 화인 주얼리 부틱을 설립하며 첫 선을 보인 샤넬의 화인 주얼리 컬렉션은 꼬메뜨와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탄생했다. ‘보석이 우리에게 주는 기쁨과 감동이야말로 보석의 진정한 가치가 아닌가?’ 마드모아젤 샤넬은 지금까지 많은 여성들에게 별처럼 반짝이는 다양한 화인 주얼리로 완벽한 아름다움을 전해주고 있다.

 “걸작의 단순미는 고상함의 확실한 증거이다.”

 특별한 가치를 담아 탄생한 샤넬의 파인 주얼리 컬렉션 까멜리아. 마드모아젤 샤넬의 가장 애정하는 꽃으로 알려진 카멜리아의 꽃말은 ‘당신을 사랑합니다’이다. 샤넬을 대표하는 시그니처로 의류, 백, 쇼핑백(샤넬의 쇼핑백에 장식된 화이트 플라워도 카멜리아다)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활용되고 있다. 특히 여성적이면서도 우아한 화이트 다이아몬드 라인들로 이루어진 카멜리아 브라이덜 컬렉션은 프로포즈 링, 웨딩 링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샤넬 화인 주얼리 컬렉션 자세히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