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icken_03

또래오래 마왕치킨

작은 부위들이 많다. 매운 맛을 살려줄 홍고추가 듬뿍 들어 있고, 소스 또한 부족함이 없다. 남은 소스로 밥을 비벼 먹기에 적당한 정도. 혼자 있을 때 보다 다 같이 있을 때 시키기 좋은 메뉴이다. 엽기 떡볶이만큼 맵지 않고 맛있게 매콤한 정도이니 걱정하지 말 것. 앞으로는 깐풍기가 생각나는 날, 마왕치킨을 시키게 될 것 같다. 가격 18,000원.

 

chicken_02

BHC 치바고

뿌링클, 맛초킹, 커리퀸, 새로운 메뉴 도전에 주저함이 없는 BHC가 선보인 신 메뉴의 이름은 ‘치바고’이다. 검은콩, 현미, 아몬드, 옥수수 등을 갈아 넣어 치킨의 바삭함과 고소함을 더했다고 해서 지어진 이름이다. 무척 새로운 맛이라기 보다 ‘역시 후라이드가 진리’라는 결론에 도달하게 도와준다. 식어도 맛있는 것은 당연하다. 가격 16,000원.


chicken_01네네치킨 크리미언치킨

그릇에 담으니 산처럼 쌓일만큼 양이 많았다. 닭의 크기도 실하고, 사진 속 양파는 전체의 1/3 정도만 옮긴 것. 수북히 치킨을 덮은 아삭한 양파는 식감을 살리고 느끼함을 잡아주는 역할을 한다. 요거트 맛의 소스가 초딩 입맛을 자처하는 이들에게 딱이다. 단맛이 싫다면 소스의 반만 뿌릴 것을 권한다.  가격 17,000원.

 

chicken_05

굽네치킨 갈비천왕

간이 쎈 편이라 반찬 또는 안주용으로 유용하다. 남은 치킨은 훌륭한 반찬이 되고, 밥에 비벼 먹는 순간까지 고려한 갈비 소스는 신의 한수다. 혼자남, 자취생들에게 3분 요리 제품 대신 추천한다. 반대로, 짜거나 인스턴트 느낌의 음식을 피하고 싶은 이들은 주문을 고려해볼 것.  가격 17,000원.

 

chicken_04

BBQ 꼬꼬넛 치킨

상자를 열자마자 코코넛의 향이 진하게 전해진다. 튀김 옷에서 코코넛 맛이 확 느껴진다. 가슴살만 골라먹는 이라면 오직 순살로 구성된 꼬꼬넛 치킨이 반가울 것. 코코넛 맛이 생소할 이들을 위해 느끼함을 잡아줄 커리 소스와 마요 소스가 함께 배달된다. 빠다코코낫 과자 보다 강한 코코넛 맛이 감돈다고 보면 된다. 가격 21,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