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06mcmgcelmr006_02
EFFORTLESS GRACE

피부가 투명해 보이는 클래식 레드 립, 손으로 대충 만진 듯 불규칙한 헤어스타일과 만났을 때 드러나는 본연의 아름다움.

HOW TO 오휘 세컨스킨 파운데이션으로 피부를 얇고 가볍게 커버한다. 뺨에 리얼 컬러 블러셔를 넓게 쓸어준 다음 립 브러시로 루즈 리얼 #레드지앵을 발라 깨끗한 레드 립을 완성한다.

 

블랙 드레스 셀프포트레이트

블랙 드레스 셀프포트레이트

DARING RED

매혹적이기 위해서 많은 장식이 필요한 건 아니다. 바짝 올린 속눈썹, 대담한 레드 립. 이 조합만으로 충분하다.

HOW TO 오휘 세컨스킨 파운데이션을 발라 얇고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한다. 리얼 컬러 블러셔로 뺨 전체를 감싸 살짝 상기된 듯한 혈색을 만든 다음 립 브러시로 루즈 리얼 #그랜드 레드를 꼼꼼하게 발라 치명적인 레드 립을 완성한다.

 

홀터넥 드레스 킵세이크,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홀터넥 드레스 킵세이크, 슈즈는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니트 톱 산드로

니트 톱 산드로

BARE AND PURE

성공적인 내추럴 메이크업의 전제 조건은 이 두 가지다. 전체적인 톤이 균일할 것, 아주 맑은 글로와 최소한의 생기가 살아 있을 것.

HOW TO 컬러를 최대한 배제한 내추럴 메이크업. 타고난 듯 맑고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되는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를 바른다. 입술에 루즈 리얼 리퀴드 #터치 업 핑크를 발라 여릿한 생기를 준다.

 

시어 소재 드레스와 스타킹 모두 발렌티노

시어 소재 드레스와 스타킹 모두 발렌티노

ROSY LIPS

건드리면 물이 배어나올 것처럼 촉촉한 장밋빛 입술. 여성 본연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할 수 있는 메이크업이다.

HOW TO 오휘 얼티밋 커버 쿠션 모이스처로 윤기 있는 피부로 표현한 다음 마스카라 프루프올을 한 번만 깨끗하게 바른다. 루즈 리얼 리퀴드 #핑크 쇼크를 입술에 도톰하게 채워 촉촉한 유리알 같은 입술을 완성한다.

 

블루 드레스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

블루 드레스 엘리자베스 앤 제임스

A BITE OF BROWNIE

여성의 부드러움은 웃을 때 쏙 파이는 보조개와 눈웃음만큼 강력한 무기. 차분한 로즈 브라운 입술만으로 이 무기를 쉽게 얻을 수 있다.

HOW TO 오휘 세컨스킨 파운데이션을 바르고 리얼 컬러 브론저로 얼굴 외곽을 쓸어 입체감을 준다. 리얼 컬러 5 아이섀도우 #14 블레싱 브라운으로 눈매를 그윽하게 만들고 지적인 브라운 립스틱, 루즈 리얼 #프렌치 로즈를 입술에 발라 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