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man carefully applying mascara

TIP 1 매끈한 피부를 위한 제모

여름은 피부와 몸매 관리에 더욱 신경 써야 할 계절이다. 늘씬한 몸매를 위한 다이어트는 물론, 뜨거운 햇볕에 민감해진 피부를 가라앉히는 진정 케어도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노출이 많아지는 더운 날에 매일 우선적으로 체크해야 하는 것이 바로 제모. 자칫 잊고 외출했다가 어느새 자란 털 때문에 민망한 순간을 맞닥 뜨리기도 하기 때문이다. 그뿐 아니라 면도기로 제모를 하다가 피부가 자극을 받아 벌겋게 달아올라 고생하거나, 제모한 지 며칠이 지나지 않아 자라는 털 때문에 신경이 많이 쓰인다. 이 때문에 제모 시술을 고려하기도 하는데, 적지 않은 비용과 매번 시간을 내 피부과에 가야 하는 것이 부담스러워 망설이게 된다.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 바로 레이저 제모 디바이스다. 이 기기를 사용하면 집에서도 보다 깔끔하고 편리하게 제모할 수 있다. 레이저로 털이 자라는 부위를 자극해 모근을 퇴화시키는 원리이기 때문에 효과가 3개월 이상 지속되고 꾸준히 사용하면 제모가 필요 없을 정도로 매끈한 피부를 기대할 수 있다.

 

TIP 2 물과 땀에 망가지지 않는 철벽 화장법

가만히 있어도 얼굴에 땀이 맺히고 숨이 막히는 여름에는 땀과 유분으로 화장이 망가져 신경 쓰이기 마련이다. 아침에 메이크업을 할 때부터 땀이 나기 시작하니 보송보송한 메이크업을 하는 것 자체가 쉽지 않고, 무더운 날씨에 수시로 화장을 고쳐야 하니 이 또한 쉽지 않다. 이런 계절에 화장대에 꼭 필요한 뷰티 아이템이 워터프루프 기능을 가진 반영구 메이크업 제품. 눈썹이나 아이라인을 위한 타투 제품과 지속력이 뛰어난 립 틴트를 활용하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 번 바르면 2일에서 최대 일주일까지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물이나 땀이 묻어도 쉽게 지워지지 않으니 마음 편히 물놀이를 즐기거나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도 자신 있게 외출할 수 있다.

 

TIP 3 언제나 당당한 여성의 건강 관리법

뜨겁고 습한 여름에는 세균이 쉽게 번식해 부인과 질환의 발병률이 높다. 대표적인 부인과 질환인 질염도 한번 발병하면 재발할 우려가 높으므로 여름이 오기 전에 미리 질을 건강하게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 간지럽고 분비물이 많아지는 증상과 악취 때문에 남들이 눈치채지 않을까 불안해하며 자신감을 잃을 수 있기 때문이다. 유산균을 꾸준히 섭취하면 질염 개선과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다. 유산균은 장의 활동을 도와 변비를 완화할 뿐만 아니라 질을 유익균이 많은 건강한 상태로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단 여성의 질까지 도달해 유익균을 증식시킬 수 있는 유산균 종은 따로 있으므로 섭취하기 전에 성분을 꼼꼼히 살펴봐야 한다.

 

Editor’s Pick

%ec%97%98%eb%a0%88%eb%82%98-1

몸속까지 자신감 있는 여성들의 선택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여성 유익균 ‘엘레나’

유산균이 변비 해소에 좋을 뿐 아니라 질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는 사실은 여름철 질염 재발을 걱정하는 여성들에게 희소식이다. 유한양행에서 선보이는 ‘엘레나’는 국내 최초로 식약처에서 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인정받은 ‘UREX 프로바이오틱스’를 원료로 사용해 질염의 재발을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예방한다. 엘레나의 원료를 구성하는 두 종류의 특허균주는 위산과 담즙산에 잘 견뎌 장까지 도달하고, 회음부를 거쳐 질 내부에 자연스럽게 정착해 질 내를 유익균이 많은 환경으로 만든다. 여성을 대상으로 한 인체용 시험에서도 질 내 균총의 정상적인 회복을 도와 질염을 개선하고 재발을 막는 효과가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하루에 한 번, 캡슐 하나만 챙겨 먹으면 속부터 건강하게 챙길 수 있는 엘레나는 변비로 고생하는 직장인이나 여름을 앞두고 잦은 질염의 재발을 막고 싶은 여성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유한양행의 엘레나는 약국과 인터넷 쇼핑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