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0120_next_01

1 피부 속부터 채우는 탄력 케어
디올
캡춰 토탈 르 세럼. 50ml, 25만원. 기존 제품보다 입자가 60% 더 작아 마치 미스트처럼 피부 속에 고루 퍼지는 포뮬러가 인상적인 제품. 탄력 관리 제품은 리치하다는 상식을 깬 부드럽고 가벼운 질감의 포뮬러가 주름과 피부가 처지고 칙칙해지는 3가지 노화 증상을 효과적으로 케어한다.

2 천연 성분의 탄력 오일 세럼
멜비타
아르간 플러스. 30ml, 6만2천원. 오일이라고는 믿어지지 않을 정도로 가볍고 흡수가 빠른 고농축 오일 세럼. 오메가-6, 9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과 천연 퍼밍 아미노산이 피부를 견고하고 탄탄하게 가꾼다. 천연 성분으로 건조한 겨울철 남녀노소 누구나 무난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

3 에너지 충전 토너
겔랑
골드 오키드 에너지 로션. 125ml, 16만5천원대. 피부를 준비시키는 스킨케어의 첫 단계를 책임지는 제품. 피부 속 세포의 에너지를 활성화하는 골드 오키드 추출물이 피부의 보습력을 강화하고 피부결을 매끄럽게 정돈해 다음에 바르는 제품의 효과를 극대화한다. 펌프 타입으로 사용하기도 편하다.

4 코르셋 슬리핑 마스크
프레쉬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 100ml, 13만8천원대. 밤사이 피부 본연의 사이클에 맞춰 작용해 피부를 한결 탄력 있고 탱탱하게 가꾸는 슬리핑 마스크.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블랙 티 발효 물질과 녹차 추출물, 블랙베리 잎 추출물 등이 피부 속을 코르셋으로 조이는 듯한 탁월한 퍼밍 효과를 선사한다. 피곤한 날 간편한 스페셜 케어용으로도 제격이다.

5 최첨단 보습 세럼
샤넬
이드라 뷰티 마이크로 쎄럼. 30ml, 12만8천원. 생물학과 정밀화학 분야 등에서 많이 응용되는 첨단 과학인 미세유체공학을 바탕으로 탄생한 보습 세럼. 카멜리아 오일이 담긴 4천 개의 미세 버블이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어 즉각적이고 지속적인 보습 효과를 전한다. 상쾌한 사용감과 마치 수분 충전을 한 듯한 탱탱한 플럼핑 효과를 누릴 수 있다.

6 얼굴선을 살리는 나이트 크림
크리니크
리페어웨어 스컬팅 나이트 크림. 50ml, 10만5천원대. 늘어진 얼굴선을 밤사이 탄탄하게 조여주는 밤 전용 크림. 센텔라아시아티카, 유청 단백질 등 피부 탄력 증진에 효과적인 8가지 성분이 잠자는 사이 리프팅 효과를 선사해 얼굴선을 또렷하게 가꾼다. mc editor 심혜진

7 비타민 C 부스팅 에센스
라네즈
클리어C 어드밴스드 이펙터. 150ml, 4만원대. 비타민 C 성분이 풍부한 아세로라, 아사이베리 추출물을 함유해 맑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꾸는 워터 타입 부스팅 에센스. 항산화 효과가 탁월한 고련피가 공해와 미세 먼지 등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합성색소나 광물성 오일 등을 함유하지 않은 순한 제품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8 하루 종일 지속되는 화이트닝 효과
시세이도
화이트 루센트 올데이 브라이트너 SPF36. 50ml, 7만5천원. 자외선, 온도 변화, 건조한 공기 등 하루 종일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관리하는 화이트닝 제품. 피부 속에서 시간 차를 두고 터지는 미백 캡슐이 낮 동안 지속적인 미백 효과를 발휘하며, 베이스 기능의 라이트 트랜스폼 파우더가 피부에 화사한 빛을 선사한다.

9 프리미엄 페이스 오일
조르지오 아르마니
크레마 네라 엑스트레마 수프림 리커버리 오일. 30ml, 35만원대. 조르지오 아르마니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페이스 오일. 극한의 환경에서 살아남는 식물인 레비센탈리스™와 블랙 쿠민 오일 등의 진귀한 성분이 영양, 보습, 윤기, 탄력 등을 관리해 눈에 띄게 탄탄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개선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