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2mcmabemg_01

빈티지 크라운 더퀸라운지, 브라 우먼시크릿

1 SENSUAL AROMA

사랑에 빠진 여자들은 늘 궁금하다. 내 남자가 좋아하는 향기는 무엇일까? 그는 나의 향기마저도 사랑할까? 사실 남자가 좋아하는 향이 정해져 있는 건 아니다. 향은 역시 취향의 문제니까. 중요한 건 자신의 체취나 스타일과 잘 어우러지는 향기를 찾는 것. 이성에게 어필하는 향을 찾고 있다면 그와의 ‘케미’라는 요소가 반드시 더해져야 그 효과가 배가된다는 점을 간과하지 말길. 케미 없는 향은 그저 ‘냄새’에 불과하니까.

 

1602mcmabemg_02

코르셋 캘빈 클라인 언더웨어, 티아라 더퀸라운지

2 SEDUCTIVE FACE

남자는 시각적인 동물이라는 말이 있지않은가. 보통의 남자들은 스모키 메이크업을 싫어하고 빨간 입술을 무서워한다지만, 평소 내추럴 메이크업을 즐겨 하던 자신의 여자가 막상 아이라인을 진하게 그리거나 입술을 붉게 물들이면 그 새로움에 한순간 도취되는 단순함을 보여주기도 한다. 마치 잡아먹을 것 같은 강한 풀 메이크업보다는 눈매나 입술 중 한 곳에 포인트를 주는 게 더 효과적임을 알아두자. 이때 서로의 피부가 맞닿아도 절대로 지워지지 않는 스머지 프루프 마스카라나 롱래스팅 매트 립스틱을 추천한다.

 

1602mcmabemg_03

브라 르페, 파자마 팬츠 멜트, 모자 더퀸라운지

3 SILKY HAIR & BODY

후각과 시각 못지않게 남녀 사이에 중요한 것이 바로 촉감. 만지고 싶은 머릿결과 살결은 둘 사이의 러브 모드를 몇 배나 증폭시키는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다. 그가 손가락 사이로 머릿결을 쓸어내리는 그 순간, 엉키거나 정전기가 일어 방해받고 싶지 않다면 모발의 수분 보유력을 높이는 헤어 마스크나 스무딩 헤어 로션의 도움을 받을 것. 보디의 경우, 먼저 스크럽으로 묵은 각질을 제거해 매끈하게 정돈한다. 이때 욕심내어 알갱이가 굵은 제품을 사용했다가는 자칫 피부가 붉어질 수도 있으니 피할 것. 마무리는 촉촉한 모이스처라이저 듬뿍 바르기. 혹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멀티 드라이 오일로 오일 보습 코팅막을 씌우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1602mcmabemg_04

슬리브리스 톱 원더브라, 로브 멜트

4 SEXUAL MUSIC

섹스할 때 들으면 오르가슴 도달률 100%를 기대할 수 있는 뮤직 앨범 리스트.

5 SWEET TASTE

먹고 싶지만 꾹 참고 피부에 양보해도 전혀 아쉬울 것 없는 달달한 디저트 화장품이 인기다. 새콤달콤한 과일 향의 립밤을 바르고 리얼한 초콜릿 향기를 머금고 있는 보디나 핸드 케어 제품을 사용할 때면 입 안에 군침이 돌 정도. 언젠가는 먹어도 되는 디저트 화장품이 출시되기를 기다릴 뿐이다. 그렇게만 된다면 서로의 피부에 발라주고 달콤한 맛을 즐기기까지 하는 섹시한 놀이가 하나 더 추가되는 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