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미 폭발하는 플로럴 향과 이제 막 샤워하고 나온 듯한 깔끔한 비누향. 남자들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치명적인 여자 향수을 꼽았다.

1603magabehj_1

FLORAL


1 디올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 150ml, 20만5천원. 발랄하면서도 매혹적인 꽃 향. 섬세하고 세련된 피오니 향을 중심으로 시실리안 만다린과 다마스크 로즈, 화이트 머스크가 조화를 이룬다. 은은한 향이 오래 지속되는 것도 장점.
2 조 말론 런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100ml, 17만8천원대. 아시아 여성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향이다. 이제 막 익은 배의 신선함과 화이트 프리지아 부케 향이 어우러져 은은한 매력을 풍긴다.
3 바이레도 블랑쉬. 50ml, 18만5천원. 이름 그대로 가볍고 순수한 꽃 향. 화이트 로즈와 알데히드가 어우러진 향이 네롤리와 작약으로 이어지며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4 롤리타 렘피카 오 드 퍼퓸. 50ml, 9만원. 신비롭고 매혹적이고 향. 아이리스의 관능적인 플로럴 노트를 지나면 바닐라와 머스크의 달콤한 잔향이 압권이다.
5 랑방 에끌라 드 플레르. 50ml, 8만3천원. 봄날의 활기찬 오후가 연상되는 풍성한 향이다. 신선한 페어 향으로 시작해 프리지아와 장미 향으로 이어지고, 달콤한 화이트 머스크로 마무리된다.

 

 

1603magabehj_2
CLEAN

1 나르시소 오드 퍼퓸. 50ml, 12만5천원. ‘남성을 뒤돌아보게 만든다’는 슬로건에 걸맞은 매혹적인 향. 앰버와 베티버, 머스크의 파우더리한 향이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한다.
2 세르주 루텐 렌느 드 베르 EDP. 50ml, 14만2천원. 뿌리자마자 상쾌한 알데히드 향에 압도된다. 마무리는 울 스웨터의 포근함이 연상되는 강렬한 머스크 향.
3 클린 캐시미어 EDP. 30ml, 5만5천원. 캐시미어 스웨터를 입은 듯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 삼나무 잎과 라임의 프레쉬한 향이 은은하게 지속된다.
4 버버리 마이 버버리 오드 트왈렛. 90ml 11만5천원. 버버리의 아이코닉 트렌치코트처럼 군더더기 없이 단정한 향. 레몬 꽃과 피오니의 산뜻한 향을 지나 우아하고 부드러운 머스크 향으로 마무리된다.
5 산타 마리아 노벨라 아쿠아 디 콜로니아 프리지아. 100ml, 17만8천원. 샤워하고 막 나왔을 때의 촉촉하고 프레시한 꽃향으로 시작해, 은은한 비누 잔향이 지속되며 깔끔한 이미지를 연상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