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man Applying Beauty Cream Under Eyes

밝은 눈가를 위한 생활 습관

1 충분한 수분 공급

피부 관리의 기본 중의 기본이 충분한 수분 공급이다. 하루 8잔 이상 물을 마시는 것은 눈가뿐 아니라 얼굴과 몸의 보습에 도움이 되므로 물을 자주 마시는 습관을 들이자.

2 충분한 수면

늦도록 야근을 한 다음 날 아침 거울을 보면 전날보다 몇 살은 더 들어 보인다. 이는 눈 밑에 드리운 다크서클 때문. 늦어도 새벽 1시 이전에는 잠자리에 드는 것이 다크서클을 예방하고 눈가를 밝히는 간단하고도 효과 빠른 방법이다.

3 눈가에 자극을 주지 말 것

눈을 비비거나 눈가를 자꾸 만지는 습관은 피부 노화를 부르는 원인 중 하나다. 또 아이 메이크업을 지울 때도 힘을 줘 박박 문지르지 말고 화장솜에 전용 리무버를 묻혀 잠시 올려놓았다가 닦아내 눈가에 자극을 주지 않도록 한다.

4 아이크림 바르는 습관 들이기

에디터가 실제로 아이크림을 20대 때부터 바른 사람과 바르지 않는 사람의 피부를 비교해보니 주름의 수나 깊이에서 확연한 차이를 느낄 수있었다. 귀찮더라도 30초만 투자해 아이크림을 바르고 간단히 롤링 마사지만 해도 눈가가 밝아지고 주름이 덜 생긴다.

 

1604mcmabemk14_01

(왼쪽부터)

BRTC 살몬필렉스 볼륨 아이크림. 50ml, 5만원. 연어 알에서 추출한 성분이 눈가에 미백과 주름 개선 효과를 전하는 기능성 아이크림.

겔랑 골드 오키드 임페리얼 아이 세럼. 15ml, 31만원대. 바르는 순간 피부에 스며들어 노화로 생긴 주름과 표정으로 생긴 주름을 모두 완화해 생기 있는 눈가로 가꾸는 제품.

입생로랑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아이 존 세럼. 15ml, 11만2천원대. 노화에 따른 주름과 함께 표정 주름까지 완화하는 강력한 리프팅 효과의 아이 세럼.

그라운드플랜 딥 링클 트리트먼트 아이크림. 25g, 5만8천원. 예민하고 주름이 잘 생기는 눈가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게 가꾸는 아이크림.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설 : 미백 아이세럼. 25ml, 13만원. 눈가의 혈액순환을 도와 다크서클 개선에 효과적인 미백 기능성 아이 세럼.

록시땅 렌느 블랑쉬 일루미네이팅 아이 케어. 15ml, 5만원. 마사지용 애플리케이터가 달려 있는 화이트닝 효과의 아이 케어 제품.

에스티 로더 뉴디멘션 펌+필 아이 시스템. 10ml, 13만원대. 젤 포뮬러의 스텝 1으로 눈 주변의 탄력을 강화하고 피부 톤을 균일하게 만든 뒤, 스텝 2로 눈 주변을 밝히는 2-스텝 아이 트리트먼트.

디올 프레스티지 르 꽁쌍뜨레 이으. 15ml, 22만5천원대. 눈가를 탄탄하게 가꿀 뿐 아니라 속눈썹까지 케어하는 아이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