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 라인업이 ‘짱짱’하기로 유명한 프레쉬에서 새로운 클레이 마스크가 출시된다는 소식에 뷰티 에디터의 눈이 번쩍! 신제품도 소개할 겸, 오늘 마선생 에서는 프레쉬 마스크 제품을 훑어볼게요. 눈으로 텍스처도 확인하시고, 피부 고민에 맞게 똑소리나게 골라보시길. 이런 게 바로 골라쓰는 재미 아니겠어요?

바르다마선생프레쉬마스크컬렉션
1 로즈 페이스 마스크
장미 꽃잎과 로즈워터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보습 및 토닝 효과를 제공해 주는 독특한 젤 포뮬러의 수분충전 마스크. 붉게 달아오르거나 수분이 부쩍 부족해진 피부에 제격이랍니다. 은은한 장미향에 한 번 중독되면 헤어나올 수 없기로 유명하죠? 100ml, 8만2천원대.

2 크렘 앙씨엔느 얼티밋 너리싱 허니마스크
한마디로 평하자면, 크렘 앙씨엔느 크림을 처음 사용했을 때의 깊은 영양감을 단 10분만에 경험할 수 있는 고 영양 마스크랄까? 벅페스트 허니가 38% 함유되어 있어 영양 공급 및 탄력 개선에 뛰어나며, 피부 진정에도 효과적이죠. 피부에 깊은 영양이 필요한 20대 후반부터 사용하길 권해요. 100ml, 21만원대.

3 블랙티 인스턴트 퍼펙팅 마스크
커스터드같은 부드러우면서 쫀쫀한 텍스처가 매력적인 블랙 티 인스턴트 퍼펙팅 마스크. 탄력 개선은 물론이고, 유분과 수분을 적절히 공급해주기 때문에 사용한 직후에 은은한 광을 느낄 수 있을거예요. 쿨링 효과도 선사해주기 때문에 달아오를 피부를 진정시킬 때도 효과적이랍니다. 100ml, 13만8천원대.

4 슈가 페이스 폴리쉬
물기가 남아있는 얼굴에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10분후 미온수로 헹궈내면 각질은 Say Good Bye~! 브라운 슈가와 딸기씨 오일이 피부 각질제거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보습효과를 선사해 빛나는 피부로 가꾸어 주는, 명실공히 프레시 최고의 인기템이죠. 125ml, 8만2천원대.

5 블랙티 퍼밍 오버나이트 마스크
밤에는 피부에 더욱 더 투자해주세요. 마스크 끝판왕 브랜드답게 뷰티 귀차니스트들을 위한 슬리핑 마스크도 준비되어있네요. 얼굴과 목에 치덕치덕 바르고 잠들면, 밤사이 피부의 자연 회복 싸이클을 활용하여 피부에 영양 및 퍼밍성분을 전달하고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줍니다. 100ml, 13만8천원.

6 엄브리안 클레이 퓨리파잉 마스크
그야말로 ‘퓨리파잉’ 끝판왕. 데일리 딥 클렌저, 모공 케어 마스크, 작은 피부 고민들을 최소화해 주는 스팟 트리트먼트까지 한 방에 해결해주는 멀티 마스크예요. 모공을 정말 말끔하게 청소해줄 것 같은 깔끔하고 개운한 사용감에 엄지 척! 100ml, 7만8천원. (6월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