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6mclbemj01_03

한율 ‘율려마스크’
진하게 농축된 갈색 솔잎 발효액™이 잠든 사이 피부를 맑고 매끄럽게 가꿔주는 수면 마스크.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최적화된 제형이 밤 동안 피부를 마르지 않게 감싸주며, 싱그러운 소나무의 향취가 편안한 기분을 선사한다. 미백 · 주름 개선 2중 기능성. 80ml, 4만원대.

하루는 낮과 밤에 걸쳐 기운이 변하고, 1년은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의 흐름에 따라 환경이 변한다. 우리의 몸 역시 마찬가지로 하루, 한 달, 1년 등 일정 주기에 맞춰 생리 현상의 변화를 겪고 회복과 조절을 반복하며 균형을 맞춰나간다. 낮에는 깨어 있고 밤에는 머무르는 자연의 이치를 담은 한율 율려마스크는 피부 스트레스 해소, 피부 정화의 효능을 지닌 갈색 솔잎 성분이 피부 근본 기능을 활성화시켜 밤사이 균형 잡힌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진하게 농축된 갈색 솔잎 발효액™을 담은 율려마스크는 피부 재생이 활발한 밤 시간대에 집중적으로 영양을 공급해 피부의 리듬을 개선시켜 다음 날 맑고 매끈한 피부 감촉을 느낄 수 있다. 또 도톰하게 발리는 부드러운 질감과 싱그러운 소나무 향이 편안한 기분을 느끼게 해준다.

 

1606mclbemj01_07

“밤늦도록 일하고, 바쁜 스케줄에 맞춰 생활하다 보면 당장 피부에서 티가 나요. 피부결은 거칠어지고 피부 톤은 칙칙해지고. 그런데 특별한 관리가 필요할 때 한율 율려마스크를 바르고 자면 잠을 푹 잔 사람처럼 피부가 맑고 매끄러워진 걸 느낄 수 있어요. 덕분에 메이크업도 잘 받아서 요즘은 매일 밤 율려마스크를 바르고 잠자리에 들어요.” _스타일리스트 서정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