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 마스크는 밀착과 래핑이 생명!

1607dailyhekc01_04

왼쪽부터)

오휘 익스트림 화이트 3D 블랙 마스크
피부 정화에 탁월한 블랙 빙쵸탄 시트가 피부에 입체적으로 밀착되어 그야말로 ‘빠른 맑음’을 선사하는 비타민 블랙 마스크. 6매, 6만원대.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호일 장벽 마스크 시트
프로폴리스추출물 50%, 로열젤리추출물 20%, 꿀추출물 10%가 함유된 에센스 반 병이 담긴 시트로, 수분 증발을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호일 소재의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해 마치 럭셔리 스파를 받는 것처럼 피부를 세심하고 부드럽게 감싸준다. 1매, 6천원.

닥터자르트 러버 마스크 클리어 러버
번거롭게 섞거나 펴바를 필요 없는, 붙이는 타입의 고무 마스크 팩. 클리어 래핑 효과로 모공을 깨끗하게, 피부를 상쾌하게 가꿔준다.  시트 자체의 쿨링감으로 피부 표면의 열을 흡수, 진정 효과를 더욱 높여준다. 1매, 1만2천원.

 

세심함과 배려 돋는 시트 마스크들

1607dailyhekc01_02

왼쪽부터)

메이크프렘 레이어링 미 화이트닝 마스크
실용주의 코스메틱을 표방하는 브랜드답게 메이크프렘에서는 미백과 보습 두 마리 토끼를 한 번에 잡을 수 있는 듀얼 시트 마스크를 선보였다. 겹겹이 밀착시키는 방식이라 자연스러운 래핑 효과도 얻을 수 있다. 1매, 5천원.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아이존 케어
유효성분 자체를 초미세 바늘 형태로 만들어 피부 속으로 침투 및 용해되도록 만든 혁신적인 부분 패치. 히알루론산의 피부 보습 및 탄력 개선, 상피세포성장인자인 EGF의 피부 성장 도움으로 안티에이징 효과를 극대화하는 게 특징이다. 8매, 8만원.

웰라쥬 국민마스크 무척 작은 얼굴용
보통 시트마스크가 얼굴 보다 커서 머리카락을 적시고 어딘지 불편함을 느꼈던 작은 얼굴의 소유자라면 애정하게 될 아이템. 히알루론산 전문가인 휴젤(주) 바이오 피부과학 연구소가 개발한 안심 처방 마스크로, 초등학생도 사용 가능하다. 1매, 2천5백원.

 

시트 마스크로 클렌징하기

1607dailyhekc01_03

왼쪽부터)

쏘내추럴 페이셜 디자인 핑크 머드 마스크
늘어지고 처지는 피부를 끌어올려주고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해 아기처럼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스페셜 마스크. 핑크 머드와 화산재, 각종 식물성 성분이 피부 노폐물과 피지, 먼지 등을 흡착, 제거해준다. 수분과 영양도 공급해주어 사용 후 얼굴 땅김을 최소화했다. 1매, 7천원.

CNP 필링 마스크
1단계 필링 부스터와 2단계 마스크로 구성된 더블 케어 마스크. 묵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피부 속까지 수분을 공급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로 관리해주는 저자극 각질 더블 케어 마스크다. 1매, 4천원.

구달 블랙 숯 마스크 탄산버블
보글보글 미세버블이 형성되어 마사지 효과를 부여하고 모공 사이사이의 노폐물과 묵은 각질을 제거하는 데 도움을 준다. 초정리 탄산수 성분이 피부결을 정돈해주기도. 1매, 3천5백원.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시트 마스크

1607dailyhekc01_01

왼쪽부터)

더 우주 페이스 골든 호일 마스크
요즘 뜨고 있는 ‘인젝션 마스크’의 대표주자. 독자적인 고기능 주사기 앰플을 사용 직전에 주입해 기능별 효과에 집중한 제품이다. 나노 골드 성분과 로하스 인증을 받은 순면 100%의 마스크를 결합시켜 만든 듀얼 콤플렉스 골드 호일 마스크다. 1매, 1만원(주사기형 앰플 별도 판매로 30ml, 1만원).

빌리프 아쿠아 밤 시트 마스크
‘더 트루 크림- 아쿠아 밤’의 핵심 허브인 레이디즈 맨틀이 담긴 네이피어스 아쿠아 포뮬라가 시트 마스크 한 장에 그대로 함유되어 즉각적으로 폭발적인 수분을 공급한다. 에센스와 시트 파우치가 분리되어 있어 사용하기 직전 터트려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분리형 구조가 특징. 5매, 3만원대.

게리쏭 올 스테이지 원 팩
스킨케어 5단계를 단 한 장으로 해결할 수 있는 스페셜 프로그램 마스크. 스킨, 에센스, 마유 크림 마스크, 로션, 크림으로 이루어져 여행이나 출장 시 신선하고 편리하게 사용 가능하다. 1매, 3천9백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