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7mcmabemd08_01

VIKINI 1 홀터넥 – 극세사 팔뚝 만들기

매끈한 어깨선과 아찔한 가슴 라인을 부각하기 위해 홀터넥을 선택했다면 늘어진 팔뚝 살을 정돈하자. 근육이 없는 물컹한 팔뚝 지방을 없애려면 다양한 동작을 병행해야 한다. 먼저 의자에 엉덩이를 살짝 걸친 채 팔을 뒤로 보내 의자를 잡고 팔꿈치가 약간 구부러질 때까지 앉았다 일어서며 팔근육에 자극을 준다. 무릎을 바닥에 지탱하는 세미 푸시업 자세에서 한쪽 팔로 지탱하고 나머지 한쪽 팔의 팔꿈치를 하늘을 향해 올렸다 내리는 동작을 반복하면 늘어진 팔뚝 살을 정돈하는 데 도움이 된다.

 

VIKINI 2 튜브톱 원피스 – 마사지로 부유방 잠재우기

뱃살을 감추기 위해 선택한 튜브톱 원피스는 뱃살을 감춰줄지언정 겨드랑이 살과 부유방을 부각시킨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기본 플랭크 자세에서 양손을 양어깨보다 좁은 간격으로 지탱하고 한쪽 다리를 뒤쪽으로 길게 뻗는다. 이때 가슴근육에 자극을 느껴져야 부유방과 겨드랑이 슬리밍에 효과적. 기지개를 활짝 켜고 겨드랑이를 강하게 주무르거나 주먹으로 두드리면 림프절 순환을 도와 늘어진 부유방을 잠재우는 데 효과적이다.

 

VIKINI 3 얇은 끈으로 복부를 감싸는 스타일 – 복부 군살 태우기

굴곡이 없이 굵은 일명 ‘통자 허리’를 감추기 위해 얇은 끈으로 복부를 감싸는 스타일의 수영복을 선택했다면 복근 관리가 필수다. 배꼽 주변과 옆구리 군살을 한번에 없애버리기 위해선 마일리 사이러스 운동법으로 알려진 레베카 루이즈의 ‘스파이더맨 플랭크’가 제격. 푸시업 자세를 유지하면서 왼쪽 무릎은 최대한 왼쪽 팔꿈치 쪽으로, 오른쪽 무릎은 최대한 오른쪽 팔꿈치 쪽으로 당기는 동작을 반복한다. 이때 엉덩이와 허리를 일자로 유지하고 양팔을 쭉 펴는 것이 포인트.

 

 

VIKINI 4 엉덩이 부분이 깊이 파인 비키니 – 코코넛 엉덩이 만들기

엉덩이 부분이 깊이 파인 비키니를 입을 땐 처진 엉덩이를 올리는 힙업 운동이 절실하다. 엉덩이와 허벅지 사이의 접히는 살만 덜어내도 다리가 5cm 이상 길어 보이는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 바닥에 누워 무릎을 45도로 세우고 양발은 어깨너비로 벌린다. 숨을 내쉬면서 엉덩이를 들어 올린 뒤 1~2초간 멈춘다. 엉덩이를 들어 올릴 때는 온 힘을 다해 꽉 조이는 것이 포인트. 이때, 등부터 무릎까지는 일직선을 유지한다.

 

 

VIKINI 5 허벅지 라인이 깊이 파인 비키니 – 각선미 가다듬기

허벅지 라인이 깊이 파인 비키니를 입을 예정이라면 허벅지 셀룰라이트와 각선미 관리에 주력할 것. 셀룰라이트는 오랜 시간 축적된 지방이니만큼 단시간에 없앨 순 없지만 울퉁불퉁 흉측한 부분은 정돈할 수 있다. 퍼밍 효과의 보디 오일이나 슬리밍 제품을 바르고 충분히 흡수시킨 후, 폼 롤러나 범블 롤러를 굴려 눈에 띄는 셀룰라이트를 정돈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며, 비키니를 입고 노란 기가 도는 브론징 크림을 발라 시선을 분산하는 것도 효과적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