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09mcmgbemr42_01

Editor’s Pick ♠ |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

올해 세계적인 권위를 자랑하는 몽드셀렉션 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인 그랜드 골드 상을 수상하며 우수한 품질을 입증한 프리미엄 항노화 안티에이징 크림. 이 같은 제품 품질은 물론이고 황금빛 금가루가 담긴 특별한 텍스처로 소녀시대 태연과 효연 등 톱스타와 아나운서들이 극찬하며 ‘셀러브리티 크림’, ‘아나운서 크림’으로 SNS에서 화제가 되기도 했다. 네이처리퍼블릭 ‘진생 로얄 실크 워터리 크림’은 6년근 고려 홍삼과 순도 99% 골드, 청정한 지리산에서 얻은 로열젤리, 황금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실크 아미노산 등 진귀한 성분을 함유해, 마치 방금 전문가의 관리를 받은 듯 촉촉하고 매끄러운 윤광 피부로 만든다. 60g, 6만6천원.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2009년 출시돼 화장품 시장에 알로에 수딩 젤 붐업을 일으킨 원조 제품으로, 미국 캘리포니아의 따사로운 햇살을 받으며 자란 신선한 알로에로 만들어진다. 네이처리퍼블릭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은 자외선과 외부 유해 환경에 자극받아 붉고 건조해진 페이스와 보디 피부를 진정시키고 거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한다. 탱탱하고 쫀득한 젤 제형으로 바르자마자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스며드는 것이 특징. 이 제품은 2015년 KOTRA 베이징 무역관에서 각종 언론 매체 및 온라인 사이트의 평가, 화장품 관련 바이어 및 무역관 직원 의견 등을 종합해 발표한 ‘올해 중국 시장을 휩쓴 한국 화장품 5선’에 선정되었고, 중국 최대 온라인 마켓인 T몰이 주최한 골든 뷰티 어워드의 크림 부문에서 최고상을 수상하는 등 품질을 인정받았다. 300ml, 4천4백원.

1609mcmgbemr42_02

스네일 솔루션 크림

프랑스 서부 샴빠놀 지역의 달팽이 점액 여과물을 60% 함유해 외부 유해 환경과 스트레스로 약해진 피부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되찾아주는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의 고영양 프리미엄 크림이다. 스스로 피부를 보호하고 외부 유해 환경으로 받은 상처를 완화하는 달팽이의 점액(뮤신) 성분은 콜라겐과 엘라스틴 증가에 도움을 주어 피부 탄력을 개선한다. 또 피부 구성 성분인 세라마이드와 안색 개선 효과를 지닌 바닐라 열매 추출물, 수분을 공급하는 갈조 추출물 등 다양한 영양 성분이 활력 넘치는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 55ml, 6만6천원.

RISING STAR ★ |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

업계 최초로 CC 쿠션에 민트, 핑크, 바이올렛의 3가지 색 메이크업 베이스를 담아 쉽고 간편하게 피부에 화사한 톤업 효과를 선사하는 3색 멀티 디자인 쿠션. 민트 컬러는 홍조와 잡티를 가리는 데 효과적이고, 핑크 컬러는 칙칙한 피부 톤을 화사하게 보정하며 바이올렛 컬러는 생기 있는 피부를 완성해 피부 톤 및 결점으로 인한 복합적인 문제를 보완한다. 미백,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 기능성 인증을 받은 ‘네이처 오리진 트리플 컬러 톤업 쿠션’에는 에센스 성분이 48% 이상 함유되어 바르는 즉시 쿨링감이 느껴지며 라벤더 워터와 아르간 오일이 피부에 윤기를 더해 촉촉하게 물이 차오른 듯한 피부를 연출한다. 15g, 1만8천9백원.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 크림

하와이 코나 지역 수심 914m의 청정 해양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식물 성분을 함유해 더욱 강력한 수분감과 72시간 보습력을 갖춘 대용량 수분 크림이다. 그린란드의 빙하가 녹아 만들어지는 해양심층수는 칼슘, 마그네슘 등 미네랄 성분이 풍부해 소량만 사용해도 흐트러진 피부 밸런스를 바로잡고 건강한 활력과 탱탱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이 밖에 33가지 바다 식물의 영양 성분은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형성, 유해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정화를 도와 건강한 피부로 관리한다. 소량만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80ml, 2만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