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수퍼센스에이, 노혜진 부원장

스몰 웨딩, 셀프 웨딩 등 간소한 결혼식이 대세다. 간소한 결혼식에 맞는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계획하고 있다면 노혜진 부원장을 만나보길. 현재 청담동에서 신부들이 가장 많이 찾는 디자이너답게 심플하지만 단아한 스타일을 연출해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섬세함이 느껴지는 내추럴한 포니테일은 까다로운 신부들도 만족시킨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선릉로152길 32 수퍼센스에이
문의 02-549-5100

 

사랑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 윤정 부원장

러블리한 느낌을 강조하고 싶다면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이스트점의 윤정 부원장을 만나보자. 발랄한 스타일링의 국내 일인자로 신부의 개성을 살려 연출하기로 정평이 나있다. 특히 땋아 올린 반묶음 스타일은 사랑스러움에 귀여운 느낌까지 더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1길 57
문의 02-518-8100

 

클래식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에이컨셉 청담 본점, 하영 디자이너

고풍스러운 성당이나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면 에이컨셉의 하영 디자이너를 찾아가자. 격조 있는 장소와 분위기에 걸맞은 클래식한 헤어를 얼굴형에 어울리게 연출해 우아한 이미지를 극대화한다. 특히 신부의 가르마에 맞는 로 번 스타일 헤어를 모던하게 스타일링하기로 유명해 기품 있는 결혼식을 준비하는 신부들에게 인기가 많다.

주소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70길 11
문의 02-514-4425

 

빈티지한 스타일을 원한다면

라뷰티코아 청담 본점, 하늘 실장

스몰 웨딩 추세와 함께 주목받는, 무심한 듯 시크한 빈티지 웨딩 헤어에 도전하고 싶다면 라뷰티코아의 하늘 실장을 추천한다. 앤티크 스타일, 보헤미안 스타일 등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특별한 빈티지 스타일 헤어를 제안해 야외 웨딩을 준비하는 예비 신부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81길 31
문의 02-544-4131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김활란 뮤제네프 청담부띠끄점, 정선 부원장

여성스러움을 한껏 드러내는 페미닌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김활란 뮤제네프 청담부띠끄점 정선 부원장이 제격이다. 수많은 신부의 웨딩 헤어를 담당한 노하우로 볼륨은 풍부하게, 머릿결은 디테일하게 살린 업스타일 헤어가 특기다. 헤어 액세서리를 활용해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하는 스타일 역시 믿고 맡길 수 있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72길 14-4
문의 02-518-033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