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man stretching in seated twist at gym
매끈한 라인을 위한 3단계

날씬한 몸을 원하지만 움직이기 싫어하는 여자들을 위한, 최소한의 슬리밍 케어.

 

1 안티-셀룰라이트 크림을 슬리밍이 필요한 부위에 꾸준히 수시로 바를 것. 수분을 흡수해 지방세포에서 물을 끌어 내는 카페인 성분이 들어 있는 제품이면 더 좋다. 울퉁불퉁한 지방 덩어리를 분해하면서 피부 조직이 뭉치는 것을 방지하는 이 제품들은 다시 체중이 늘더라도 지방세포가 보기 싫은 모양으로 자리 잡지 않게끔 일종의 교통정리를 해줄 것이다.

2 마사지 후 안색이 환해지고 입술 색이 붉어진 것을 확인 한 적이 있는가? 이는 림프의 배농이 원활해졌다는 증거다. 시간이 날 때마다 턱과 겨드랑이, 사타구니, 발목을 마사지 하면 독소가 체내에 쌓이는 것을 막는다. 독소와 슬리밍이 무슨 상관이냐고? 독소를 배출하는 정화 과정이 잘 이뤄져야 근육 모양이 예쁘게 잡히고 끈적한 셀룰라이트가 말랑 해져서 없애기 수월하다.

3 효과가 일시적이긴 하지만 래핑은 부기를 뺄 수 있는 간단한 방법이다. 에스테틱에서는 보통 팩을 얼굴에 바르고 팩의 성분이 스며드는 동안 탄성이 좋은 천이나 랩으로 몸 을 감는다. 그런 다음 핫팩과 담요로 몸을 뜨겁게 해주면 땀과 함께 독소가 흘러나온다. 근육과 관절 통증 완화, 여드름 감소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 Editor’s 추천 제품

%ec%9d%b4%eb%af%b8%ec%a7%80-6-1

1 멜비타 로즈 골드 리파이닝 세럼. 100ml, 5만2천원대. 핑크 페퍼가 지방질을 분해하고 카페인 성분이 오렌지 껍질처럼 울퉁불퉁한 피부결을 부드럽게 만든다.
2 딸고 엑스퍼트 코렉션 포 스터번 셀룰라이트. 150ml, 9만2천원대. 고농축 해양 성분이 산소 활성 기술로 고질적인 셀룰라이트를 없앤다. 빠른 슬리밍 효과를 가져오기로 유명한 제품.
3 시슬리 윌 아피낭트 오 젠장브르 블랑. 150ml, 19만원. 화이트 진저와 빌로바 징코가 유독 잘 붓고 근육이 뭉치는 다리의 혈액순환을 촉진해 다리 라인을 매끈하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4 마리꼬 퓨어 슬리머 퀵 액션. 200ml, 9만8천원. 단단한 셀룰라이트를 강하게 자극해 분해한다. 한 달간 꾸준히 바를 것.
5 비오템 스킨 피트니스 바디 세럼. 200ml, 5만5천원대. 모공이 막혀 딱딱하게 굳는 현상을 막아 피부층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다.
6 클라란스 바디 피트. 200ml, 8만원대. 모과 잎 추출물과 카페인 성분이 지방의 불필요한 부분은 태우는 동시에 꼭 필요한 지방 섬유의 형태를 견고하게 만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