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수분감 가득한 앰플 텍스처로 건조한 피부를 앰플을 바른 듯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제품. 앰플 제형으로 피부에 닿자마자 물처럼 변해 빠르고 가볍게 흡수된다. 150ml, 1만8천원대. 플로랄 하이드로 미스트 건조한 피부에 즉각 수분을 공급하는 미스트. 피부 표면의 수분이 쉽게 날아가지 않게 만들어 피부가 오랜 시간 촉촉하다. 120ml, 1만5천원대.

플로랄 하이드로 앰플 토너 수분감 가득한 앰플 텍스처로 건조한 피부를 앰플을 바른 듯 촉촉하게 만들어주는 제품. 앰플 제형으로 피부에 닿자마자 물처럼 변해 빠르고 가볍게 흡수된다. 150ml, 1만8천원대.
플로랄 하이드로 미스트 건조한 피부에 즉각 수분을 공급하는 미스트. 피부 표면의 수분이 쉽게 날아가지 않게 만들어 피부가 오랜 시간 촉촉하다. 120ml, 1만5천원대.

MAMONDE

마몽드

브라이트닝 커버 워터리 쿠션 SPF50+/PA+++ 촉촉하면서도 커버력이 좋은 쿠션 파운데이션. 피부에 얇게 발리면서 피부결과 잡티를 자연스럽게 가려준다. 수선화 성분이 수분감을 더해 메이크업 후 12시간 동안 피부가 촉촉하게 유지된다. 15g, 2만원대

jury’s comments

“피부에 닿는 순간 느껴지는 시원한 느낌이 일품이다.
강한 햇빛에 붉어진 피부를 확실하게 커버할 수 있다.”
“다섯 가지 컬러가 있어 내 피부 컬러에 딱 맞는 제품을 골라 쓸 수 있어 좋다.”
“컬러가 다양해 화사하게 또는 자연스럽게로 원하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는데다
하루 종일 촉촉하기까지. 엄지 척 쿠션이다. ”
“바르자마자 피부에 착 붙는 밀착감과 시원한 수분감이 느껴진다.
피부가 햇빛에 달아올랐을 때 사용하면 제격일 듯. ”

 

패션 브로우 울트라 플러피 부드러운 젤 타입과 보송보송한 파우더 타입의 장점을 모두 갖춘 아이브로 펜슬. 부드러운 젤 포뮬러로 원하는 모양의 눈썹을 자극 없이 그릴 수 있고, 파우더 타입이 눈썹 결을 풍성하게 연출해준다. #다크 브라운, 0.2g, 1만3천원.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 탄성이 강한 0.01mm 마이크로 브러시가 자유자재로 각도를 조정해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 #인텐스 블랙/ #딥 브라운, 각각 0.5g, 1만6천원대. 컬러 센세이셔널 립 틴트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한 컬러로 표현되는 립 틴트. 수분감이 풍부해 입술이 하루 종일 촉촉한 것은 물론 자연스럽게 반짝인다. #12 레드 온 탑, 4.5ml, 1만5천원.

패션 브로우 울트라 플러피 부드러운 젤 타입과 보송보송한 파우더 타입의 장점을 모두 갖춘 아이브로 펜슬. 부드러운 젤 포뮬러로 원하는 모양의 눈썹을 자극 없이 그릴 수 있고, 파우더 타입이 눈썹 결을 풍성하게 연출해준다. #다크 브라운, 0.2g, 1만3천원.
하이퍼 샤프 라이너 레이저 프리시전 탄성이 강한 0.01mm 마이크로 브러시가 자유자재로 각도를 조정해 정교한 아이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라이너. #인텐스 블랙/ #딥 브라운, 각각 0.5g, 1만6천원대.
컬러 센세이셔널 립 틴트 한 번만 발라도 선명한 컬러로 표현되는 립 틴트. 수분감이 풍부해 입술이 하루 종일 촉촉한 것은 물론 자연스럽게 반짝인다. #12 레드 온 탑, 4.5ml, 1만5천원.

MAYBELLINE NEW YORK

메이블린 뉴욕

매그넘 볼륨 익스프레스 워터프루프 기존 제품 대비 100% 풍성한 콜라겐 성분이 속눈썹을 한 올 한 올 코팅해 가루가 날리거나 뭉치는 부분 없이 풍성하게 연출하는 마스카라. #블랙, 9.2ml, 1만4천원대

jury’s comments

“볼륨감이 가히 매그넘급이다.
한 번만 발라도 연장 시술을 한 것 같은 풍성한 속눈썹이 만들어진다.”
“워터프루프 제품이라 휴양지에서도, 여름철에도 사용하기 편하다.”
“클렌징하기 쉬운 것이 최고의 장점이다.
볼류마이징 효과가 강해서 잘 지워지지 않을까 봐 걱정했는데,
아이 메이크업 리무버로 한 번만 쓱 문질러도 쉽게 닦였다.”
“가루가 많이 날리지 않고 가볍게 발리는 편이라 자연스럽 속눈썹에 볼륨감을 줄 수 있다.”

 

에이지 리와인드 컨실러 스펀지 팁이 피부 밀착력을 높여 피부 곳곳의 결점과 잔주름을 꼼꼼하게 커버하는 제품. 잡티부터 다크서클, 주름까지 한꺼번에 가려준다. #페어, 6ml, 1만5천원대. 마스터 스트로빙 스틱 미세한 펄 입자가 은은한 반짝임을 더해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스틱 하이라이터. 가볍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피부에 완벽히 밀착해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밀리는 것을 막아준다. #01 누드, 10g, 1만5천원대. 베이비 스킨 포어 이레이저 프라이머 벨벳처럼 부드러운 스무딩 젤 텍스처의 프라이머. 모공을 효과적으로 가려 매끈한 아기 피부로 만들어준다. 오일 컨트롤 파우더가 피지를 컨트롤해 오랜 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한다. 22ml, 1만8천원대.

에이지 리와인드 컨실러 스펀지 팁이 피부 밀착력을 높여 피부 곳곳의 결점과 잔주름을 꼼꼼하게 커버하는 제품. 잡티부터 다크서클, 주름까지 한꺼번에 가려준다. #페어, 6ml, 1만5천원대.
마스터 스트로빙 스틱 미세한 펄 입자가 은은한 반짝임을 더해 입체감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스틱 하이라이터. 가볍고 크리미한 텍스처로 피부에 완벽히 밀착해 메이크업이 들뜨거나 밀리는 것을 막아준다. #01 누드, 10g, 1만5천원대.
베이비 스킨 포어 이레이저 프라이머 벨벳처럼 부드러운 스무딩 젤 텍스처의 프라이머. 모공을 효과적으로 가려 매끈한 아기 피부로 만들어준다. 오일 컨트롤 파우더가 피지를 컨트롤해 오랜 시간 깔끔한 메이크업을 유지한다. 22ml, 1만8천원대.

MAYBELLINE NEW YORK

메이블린 뉴욕

핏미 컨실러 수분감이 풍부해 답답한 느낌이 없는 컨실러. 트러블과 잡티, 넓은 부위에 걸친 홍조까지 완벽하게 커버해 ‘철벽 커버 컨실러’라는 애칭을 얻었다. 네 가지 섀이드로 구성된다. 6.8ml, 1만4천원대

jury’s comments

“팁 타입이라 코 옆이나 국소 부위 메이크업에 효과적이다.”
“일반적인 컨실러와 달리 답답하거나 두꺼운 느낌이 전혀 없다.
블렌딩도 쉽게 된다.”
“잘 펴 발려서 넓은 부위를 가리기에 좋다.
내 피부보다 어두운 컬러를 고르면 윤곽 메이크업을 하기에도 제격이다.”
“다크서클이 심한 편인데 자연스럽게 가려준다.”

 

센탈라스카 연고 상처나 피부 궤양의 진정을 돕는 의약외품 보조적 치료 연고.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이 들어 있어 손상된 피부, 자극받은 피부를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15g, 2만1천원. 레드 센텔라카 마스크 문제성 피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3-스텝 마스크. 의약외품 폼 클렌저, 임상 테스트가 완료된 토너와 마스크를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어 울긋불긋한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면 효과 만점이다. 25g, 3천5백원. 레드 폼 클렌저 여드름성 피부 의약외품 폼 클렌저.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각질 케어와 피지 조절에 효과적이다. 120ml, 1만8천원.

센탈라스카 연고 상처나 피부 궤양의 진정을 돕는 의약외품 보조적 치료 연고. 센텔라아시아티카 추출물이 들어 있어 손상된 피부, 자극받은 피부를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15g, 2만1천원.
레드 센텔라카 마스크 문제성 피부를 체계적으로 관리해주는 3-스텝 마스크. 의약외품 폼 클렌저, 임상 테스트가 완료된 토너와 마스크를 단계별로 사용할 수 있어 울긋불긋한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면 효과 만점이다. 25g, 3천5백원.
레드 폼 클렌저 여드름성 피부 의약외품 폼 클렌저. 살리실산이 함유되어 각질 케어와 피지 조절에 효과적이다. 120ml, 1만8천원.

MEDICUBE

메디큐브

레드 이레이징 크림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각질을 케어하고 피부 보습막을 형성해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저자극 피부 장벽 강화 크림. 주근깨 등 과색소 침착을 개선하는 데도 효과적이다. 50g, 2만8천원

jury’s comments

“볼에 주근깨 흔적이 있는데 이 제품을 꾸준히 바르면 완화시켜준다니.
이미 조금씩 옅어지고 있는 것 같다.”
“며칠 사용했는데 피부 장벽이 강화되었는지 한결 건강해진 느낌이다.
양쪽 볼과 광대뼈 부분이 민감해 홍조가 생겼는데, 그 부분도 진정되었다.”
“강력한 효과의 보습 크림이다.
진득해 보이지만 끈적이지 않고, 실제로는 가벼운 막이 씌워진 듯한 느낌이다.”
“쫀득한 텍스처가 일품이다.
대용량 제품이 있으면 몸에도 바르고 싶을 정도.”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 SPF50+PA+++ 퍼프가 내장된 쿠션 스프레이 타입 선 케어 제품. 카렌듈라 성분이 진정 효과를 더해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고, 캐모마일 성분은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아이스 에어는 피부 온도를 -5℃로 낮춰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100ml, 1만9천9백원.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캘리포니아산 알로에 추출물이 92% 함유된 원조 알로에 수딩 젤. 자극받은 얼굴과 몸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더해 수분팩과 보디 크림, 애프터셰이브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300ml, 4천4백원.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 크림 하와이 코나 지역 수심 914m의 청정 해양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식물 에너지를 함유하여 더욱 강력해진 보습감의 대용량 수분 크림. 72시간 피부 보습 지속 효과를 통해 소량만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되며,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80ml, 2만5천원. 바이 플라워 블러셔 실키한 파우더 타입의 고발색 블러셔. 밀착력이 좋아 생생한 컬러가 오래 지속된다. 땀과 피지 케어 기능까지 갖춰 오랜 시간 보송하게 컬러가 유지된다. #01 핑크블라썸/ #03 자몽솜사탕, 각각 5.5g, 7천원.

프로방스 카렌듈라 아이스 퍼프 선 SPF50+PA+++ 퍼프가 내장된 쿠션 스프레이 타입 선 케어 제품. 카렌듈라 성분이 진정 효과를 더해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고, 캐모마일 성분은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준다. 아이스 에어는 피부 온도를 -5℃로 낮춰 기분 좋은 청량감을 선사한다. 100ml, 1만9천9백원.
수딩 앤 모이스처 알로에베라 92% 수딩젤 캘리포니아산 알로에 추출물이 92% 함유된 원조 알로에 수딩 젤. 자극받은 얼굴과 몸의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 더해 수분팩과 보디 크림, 애프터셰이브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300ml, 4천4백원.
슈퍼 아쿠아 맥스 컴비네이션 수분 크림 하와이 코나 지역 수심 914m의 청정 해양심층수와 33가지 바다 식물 에너지를 함유하여 더욱 강력해진 보습감의 대용량 수분 크림. 72시간 피부 보습 지속 효과를 통해 소량만 발라도 수분감이 오래 유지되며,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 가능하다. 80ml, 2만5천원.
바이 플라워 블러셔 실키한 파우더 타입의 고발색 블러셔. 밀착력이 좋아 생생한 컬러가 오래 지속된다. 땀과 피지 케어 기능까지 갖춰 오랜 시간 보송하게 컬러가 유지된다. #01 핑크블라썸/ #03 자몽솜사탕, 각각 5.5g, 7천원.

NATURE REPUBLIC

네이처리퍼블릭

허브 블렌딩 에센스 유럽 허브 도감 <더 허벌(The Herball)>에서 찾은 월계수 잎과 구주물푸레나무 껍질, 캐럽콩 씨, 부들, 캐모마일 꽃의 다섯 가지 핵심 성분을 추출한 허브 액티브 5 앰플과 내 추럴 오일을 7:3 황금 비율로 담은 주름 개선 기능의 블렌딩 항노화 에센스. 허브의 영양 을 그대로 전하기 위해 저온에서 한 방울씩 추출하는 아쿠아 드롭 공법을 적용했으며, 허브 액티브 5 앰플 1리터에는 10시간의 기다림으로 얻은 약 3만6천 개 허브 드롭의 농 축된 영양이 담겨 있다. 특히 이 제품은 공인된 시험기관에서 4주간 진행한 항노화 효 능 평가와 설문조사를 통해 눈가 주름 및 피부 보습, 탄력 개선 등의 효과를 확인받았다. 50ml, 2만4천9백원

jury’s comments

“흔드는 정도에 따라 오일의 농도를 조절할 수 있는 점이 좋다.
오일이 들어 있지만 전혀 끈적이지 않는 점도 매력적이다.”
“촉촉함이 상상 이상이다.
심지어 아침에 바르면 하루 종일 유지된다.”
“은은하게 퍼지는 허브 향이 기분까지 좋아지게 만드는 제품.”
“흡수가 산뜻하게 잘된다.
여름에 스킨 대신 사용하기 좋은 워터 에센스인 듯.”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에멀젼 고농축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바르는 즉시 피부 깊숙이 침투해 극강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바디로션. 310ml, 1만9천9백원. 딥클린 미셀라 너리싱 워터워터프루프 메이크업,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없애는 워터 타입 클렌저. 사용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며, 푸른 연꽃 등 보태니컬 성분이 함유되어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00ml, 1만3천9백원. 딥클린 포밍 클렌저 모공 속 노폐물을 99% 제거해주는 대표적인 딥 클린 폼 클렌저. 벌집 성분이 영양까지 공급해줘 클렌징만으로 스킨케어 한 듯 피부를 가꿔준다. 175g, 1만2천9백원. 비져블리 리뉴 엘라스틱시티 부스팅 바디 모이스춰라이져 피부 부스팅 미네랄을 함유하여, 10일 만에 피부 속부터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탄력 바디로션. 450ml, 1만8천9백원.

노르웨이젼 포뮬러 바디 에멀젼 고농축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바르는 즉시 피부 깊숙이 침투해 극강 보습 효과를 선사하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시켜주는 바디로션. 310ml, 1만9천9백원.
딥클린 미셀라 너리싱 워터워터프루프 메이크업, 포인트 메이크업부터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없애는 워터 타입 클렌저. 사용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며, 푸른 연꽃 등 보태니컬 성분이 함유되어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200ml, 1만3천9백원.
딥클린 포밍 클렌저 모공 속 노폐물을 99% 제거해주는 대표적인 딥 클린 폼 클렌저. 벌집 성분이 영양까지 공급해줘 클렌징만으로 스킨케어 한 듯 피부를 가꿔준다. 175g, 1만2천9백원.
비져블리 리뉴 엘라스틱시티 부스팅 바디 모이스춰라이져 피부 부스팅 미네랄을 함유하여, 10일 만에 피부 속부터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탄력 바디로션. 450ml, 1만8천9백원.

NEUTROGENA

뉴트로지나

딥클린 하이드로 쿠션 클렌저 NEW 모공의 3분의 1 크기인 마이크로 버블의 조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세안 시 쿠션 같은 부드러움을 선사하는 폼 클렌저. 보습 성분이 포함된 수분 폼 클렌저로 세안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당기는 등의 건조한 느낌이 없는 것이 특징이다. 100g, 9천원대 / 175g, 1만3천5백원대

jury’s comments

“이렇게 쫀득하고 탱글탱글한 거품은 처음 본다.
왜 이름이 쿠션 클렌저인지 알 것 같다.
거품인데도 쿠션으로 클렌징하는 기분.”
“피부가 민감할 때 쓰기에 좋다.
거품으로 클렌징을 하니 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다.”
“클렌징 후에도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는다.
촉촉함만 남는 클렌저!”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만드는 히알루론산과 아미노산 성분이 함유되어
세안만으로도 피부가 깨끗하고 건강해지는 느낌이다.”
“파라벤과 에탄올 프리 제품이라 더욱 신뢰가 간다.”

 

포어 미니쉬 버블 필링 풍성한 거품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고마주 필링으로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클렌저. 자연 유래 AHA 성분이 각질을 녹이고 부드러운 고마주가 각질을 밀어내는 더블 필링 효과로 매끈한 피부로 가꾼다. 150ml, 1만5천원. 모닝 스타트 클렌저 아쿠아씰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가 촉촉한 상태로 유지되며, 각질 흡착 및 제거에 뛰어난 키토산 성분이 미세 각질을 제거해 화장이 잘 먹는 피부로 만드는 아침 전용 세안제. 170ml, 1만5천원. 딥클린 클렌징 워터 피부 자극이 적은 약산성 클렌징 워터로 진한 메이크업도 한 번에 지워 2차 세안 없이 한 번에 클렌징을 끝낼 수 있다. 400ml, 1만8천9백원.

포어 미니쉬 버블 필링 풍성한 거품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고마주 필링으로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클렌저. 자연 유래 AHA 성분이 각질을 녹이고 부드러운 고마주가 각질을 밀어내는 더블 필링 효과로 매끈한 피부로 가꾼다. 150ml, 1만5천원.
모닝 스타트 클렌저 아쿠아씰 성분을 함유해 세안 후에도 피부가 촉촉한 상태로 유지되며, 각질 흡착 및 제거에 뛰어난 키토산 성분이 미세 각질을 제거해 화장이 잘 먹는 피부로 만드는 아침 전용 세안제. 170ml, 1만5천원.
딥클린 클렌징 워터 피부 자극이 적은 약산성 클렌징 워터로 진한 메이크업도 한 번에 지워 2차 세안 없이 한 번에 클렌징을 끝낼 수 있다. 400ml, 1만8천9백원.

POINT

포인트

포어 미니쉬 블랙헤드 필 오프 팩 키트 겔에서 필름 형태로 바뀌는 강력한 흡착력의 필 오프 팩과 자극받은 피부와 모공을 진정시키는 수딩 젤로 구성된 블랙헤드 케어 키트. 족집게로 뽑아낸 듯 강력한 블랙헤드 제거 효과로 깔끔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필오프 팩 60ml+수딩 젤 30ml, 1만6천원

jury’s comments

“코의 피지를 말끔하게 없애 코 주변이 환해진 느낌이다.”
“일반적인 코팩은 피부에 자극적인데 비해
팩 사용 후 수딩 젤을 발라서 그런지 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다.”
“남자친구나 남동생에게 꼭 사주고 싶은 제품!”
“늘 골칫거리였던 코의 블랙헤드.
이제 완벽히 없앨 수 있게 됐다.”
“블랙헤드가 쏙 뽑히는 듯한 느낌.
확실한 제거 효과를 볼 수 있다.
기다리는 시간이 있지만 떼어낼 때의 해방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이 좋다.”

 

벨라 글라이드 조사 횟수의 제한이 없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콤팩트형 제모기. 무게가 가볍고 사이즈가 작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출력창이 커 넓은 부위도 빠르게 제모할 수 있다. 49만원.

벨라 글라이드 조사 횟수의 제한이 없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콤팩트형 제모기. 무게가 가볍고 사이즈가 작아 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출력창이 커 넓은 부위도 빠르게 제모할 수 있다. 49만원.

SILK’N

실큰

페이스타이트 고주파 피부 관리기 바이폴라 고주파 에너지(RF)와 레드 라이트(LED) 테라피, 프락셔널 열(IR) 에너지를 동시에 사용하는 피 부 관리 기기. 10mm 아래 진피층까지 침투해 늘어진 피부를 탄탄하게 잡아주고 매끈한 얼굴선을 만들어 준다. 미네랄 젤(1만5천원)과 함께 원하는 부위에 바른 뒤 마사지하듯 얼굴에 문지르면 된다. 55만원

jury’s comments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볍다는 점도 마음에 든다.”
“따뜻해서 에스테틱에서 마사지를 받는 기분이 든다.
자꾸 늘어지는 턱선과 목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일단 안색이 밝아졌다.
모공에 탄력이 생겨 작아졌기 때문인 듯하다.
꾸준히 사용하면 라인이 눈에 띄게 변화할 것 같은 제품.”
“얼굴뿐 아니라 목과 어깨의 뭉친 부분 등에 사용해도 좋다.
뭉친 근육은 풀어주고 목의 뻐근함도 해소시켜준다.”
“에스테틱에서 받는 관리를 집에서 할 수 있다니. 제품 가격이 결코 비싼 게 아니었다.”

 

아이오닉 컬러 일루미네이트 헤어 컬러를 전문적으로 관리해온 살롱 디자이너들의 컬러링과 클리닉 노하우를 모두 담은 제품. 큐티클 층의 손상을 줄여 모발 윤기는 살리고 컬러는 트렌디하게 연출하는 신개념 컬러 트리트먼트다. 단 5분 사용으로 2주 동안 원하는 헤어 컬러로 변신할 수 있으며, 염색이 어려운 모발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블러디 레드/ #골든 블론드/ #크리스탈 베일/ #프렌치 브라운, 각각 120ml, 1만8천원.

아이오닉 컬러 일루미네이트 헤어 컬러를 전문적으로 관리해온 살롱 디자이너들의 컬러링과 클리닉 노하우를 모두 담은 제품. 큐티클 층의 손상을 줄여 모발 윤기는 살리고 컬러는 트렌디하게 연출하는 신개념 컬러 트리트먼트다. 단 5분 사용으로 2주 동안 원하는 헤어 컬러로 변신할 수 있으며, 염색이 어려운 모발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블러디 레드/ #골든 블론드/ #크리스탈 베일/ #프렌치 브라운, 각각 120ml, 1만8천원.

SILK THERAPY

실크테라피

아이오닉 컬러 일루미네이트 큐티클 층의 손상을 줄인 무산화제 처방으로 모발 손상은 줄이고 컬러는 또렷하게 연출되는 신개념 컬러 트리트먼트. 샴푸 후 트리트먼트를 하듯 간편하게 사용하는 모발 컬러 코팅제로 영양을 공급하면서 선명한 컬러를 2주간 지속시킨다. #마호가니 레드, 120ml, 1만8천원

jury’s comments

“트리트먼트를 하면서 헤어 컬러링을 할 수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만족스러운 제품이다.”
“염색을 하면 모발 손상이 따를 수밖에 없는데
이 제품은 모발은 보호하면서 컬러는 더한다는 점이 매력적이다.”
“컬러가 자연스럽다. 2주 정도 지속되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아서
헤어숍에서 염색할 때보다 이 제품으로 하는 것이 더 만족스럽다.”
“매니큐어와 컨디셔너, 트리트먼트와 에센스의 효과를
하나에 담았다니 놀랍기만 하다.”

 

커버앤클린핏 2가지 브러시가 있어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및 깔끔한 딥 클렌징이 가능한 디바이스. 아티스트의 손길이 닿은 듯한 일명 도자기 피부를 만드는 브러시인 커버핏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없애는 딥 클렌징 브러시인 클린핏 브러시로 구성된다. (추후 애플리케이터 추가 예정) 14만8천원. UP5 딥 클렌징, 지친 눈가 관리, 보습과 영양 공급, 탄력 강화, 비타민 C 미백 관리 등 5가지 토털 스킨케어 기능을 갖춘 제품. 특히 리프팅 모드는 여름철 더위에 지쳐 늘어지기 쉬운 피부와 모공을 탱탱하게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22만8천원.

커버앤클린핏 2가지 브러시가 있어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 및 깔끔한 딥 클렌징이 가능한 디바이스. 아티스트의 손길이 닿은 듯한 일명 도자기 피부를 만드는 브러시인 커버핏과 모공 속 노폐물까지 말끔하게 없애는 딥 클렌징 브러시인 클린핏 브러시로 구성된다. (추후 애플리케이터 추가 예정) 14만8천원.
UP5 딥 클렌징, 지친 눈가 관리, 보습과 영양 공급, 탄력 강화, 비타민 C 미백 관리 등 5가지 토털 스킨케어 기능을 갖춘 제품. 특히 리프팅 모드는 여름철 더위에 지쳐 늘어지기 쉬운 피부와 모공을 탱탱하게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22만8천원.

VANAV

바나브

핫앤쿨스킨핏 다양한 모드가 있어 모공 탄력 강화, 피부 톤 개선, 영양 공급 등 다양한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해주는 뷰티 디바이스. 특히 파란 컬러의 냉각 모드는 햇볕 아래 달아오른 피부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진정시킨다. 피부 뷰티 온도라 불리는 31℃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도 특징 중 하나. 19만8천원

jury’s comments

“지금 쓰기 딱 좋은 기능이 피부를 즉각 진정, 회복시키는 타이트닝 모드다.
이 제품이야말로 휴가지 머스트 해브 아이템이 아닐까.”
“제품을 바르고 사용하면 확실히 흡수력이 높아진다.”
“건조로 생긴 홍조를 쿨링 모드가 잡아주었다.”
“피부가 심하게 지쳤을 때 마스크팩을 붙이고
부스터 모드로 얼굴 전체를 문지르면 효과를 몇 배나 업그레이드시킬 수 있다.”
“사용 방법이 간단해서 마음에 든 제품.
모드를 바꾸면 헤드 온도가 순식간에 바뀌는 점이 신기하기만 하다.”

 

프라이머 슈프림 모이스트 핏 탱글탱글한 워터 젤 타입 프라이머.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러운 수분광 피부로 연출해준다.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의 효과를 지닌 6 in 1 멀티 아이템. #포에버 그린/ #핑크 피치스, 각각 40ml, 2만3천원. 아우라 광채 베이스 반짝이는 오로라빛 진주 펄감으로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물광 베이스. 40ml, 2만5천원. 피치 스킨 선크림 SPF50+/PA++++ 피치 핑크 톤 선크림으로 자연스러운 톤 보정 효과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다. 50ml, 2만5천원. 워터풀 선 에센스 SPF50+/PA++++ 젤에서 워터 타입으로 변하는 독특한 텍스처로 바르는 순간 시원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선 제품.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50ml, 2만5천원.

프라이머 슈프림 모이스트 핏 탱글탱글한 워터 젤 타입 프라이머. 칙칙한 피부를 자연스러운 수분광 피부로 연출해준다. 스킨케어와 베이스 메이크업, 자외선 차단, 미백, 주름 개선의 효과를 지닌 6 in 1 멀티 아이템. #포에버 그린/ #핑크 피치스, 각각 40ml, 2만3천원.
아우라 광채 베이스 반짝이는 오로라빛 진주 펄감으로 화사한 광채 피부를 연출하는 물광 베이스. 40ml, 2만5천원.
피치 스킨 선크림 SPF50+/PA++++ 피치 핑크 톤 선크림으로 자연스러운 톤 보정 효과로 화사한 피부를 연출한다. 50ml, 2만5천원.
워터풀 선 에센스 SPF50+/PA++++ 젤에서 워터 타입으로 변하는 독특한 텍스처로 바르는 순간 시원한 수분감이 느껴지는 선 제품. 촉촉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50ml, 2만5천원.

VELY VELY

블리블리

아우라 광채 쿠션 SPF50+/PA+++ 수분을 40% 이상 함유해 건조한 피부에 사용해도 속까지 촉촉하고 매끈하게 커버하는 물광 쿠션.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 개선 효과를 동시에 지녔으며, 하루 종일 촉촉하게 빛나는 물광 광채 피부를 연출한다. #13 FAIR/ #21 LIGHT/ #23 NATURAL, 각각 17g(본품)+17g(리필), 4만2천원

jury’s comments

“천연 보습 인자 NMF와 하이드롤라이즈드 하이알루로닉 애시드의 듀얼 보습 효과 덕분에
피부를 오랜 시간 촉촉하게 해주는 것이 느껴진다.”
“진정한 헬시 내추럴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제품.
자연스러운 커버와 반짝임을 원한다면 이 제품이 제격이다.”
“오후에 몇 번씩 덧발라도 뭉치지 않고,
피부가 하루 종일 촉촉하다.”
“과하지 않은 물광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이 제품을 선택할 것!”
“빠르고 가볍게 밀착되어 메이크업이 자연스러워 보이지만
모공이나 주름은 잘 가려주는 편이라 예쁜 쌩얼 느낌으로 연출할 수 있다.”

 

인텐스 샤인 샴푸 보태니컬 성분인 마리골드 오일을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매끈한 윤기를 더하는 윤기 강화 샴푸. 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모발과 두피에 자극 없이 순하다. 300ml, 8천5백원. 익셉셔널 세럼 올 헤어 타입 보타닉 테라피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의 헤어 세럼. 강력한 보습 효과로 모발에 수분과 윤기를 더하며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켜 건강한 반짝임을 준다. 가벼운 제형으로 오일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100ml, 1만4천9백원.

인텐스 샤인 샴푸 보태니컬 성분인 마리골드 오일을 함유해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매끈한 윤기를 더하는 윤기 강화 샴푸. 화학 성분을 사용하지 않아 모발과 두피에 자극 없이 순하다. 300ml, 8천5백원.
익셉셔널 세럼 올 헤어 타입 보타닉 테라피 자연 유래 식물성 성분의 헤어 세럼. 강력한 보습 효과로 모발에 수분과 윤기를 더하며 손상된 모발을 회복시켜 건강한 반짝임을 준다. 가벼운 제형으로 오일이 부담스러운 이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100ml, 1만4천9백원.

YVES ROCHER

이브로쉐

라즈베리 린싱 비네거 상큼한 라즈베리 향의 워터 타입 헤어 린스. 라즈베리 향 식초가 모발 본연의 pH를 유지시켜 찰랑거리고 윤기 나는 머릿결로 가꾸며, 두피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하게 만든다. 150ml, 9천9백원

jury’s comments

“자극적이지 않은 과일 향이 마음에 드는 제품.”
“실리콘으로 코팅한 윤기가 아니라 머리카락 자체가 반짝이고 윤기가 돈다.”
“모발과 두피를 한번에 케어하고 상큼한 라즈베리 향이 정수리 냄새를 잡아준다.”
“묵직한 질감의 트리트먼트가 부담스러웠던 이들이라면 이 제품이 최고의 솔루션이다.”
“끈적이지 않으면서도 모발을 보들보들하게 만들어 신기한 제품.”
“모발에 남는 은은한 라즈베리 향이 매력적인 제품.”

 

배니싱 밤 컬러 톤업 크림 SPF21 피부의 노란 기를 감춰주는 바이올렛 컬러와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드는 핑크 컬러 톤업 크림. 질감이 가벼워 부담 없이 바를 수 있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미백과 주름 개선은 물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인증 제품이다. #바이올렛/#핑크, 각각 30ml, 3만5천원

배니싱 밤 컬러 톤업 크림 SPF21 피부의 노란 기를 감춰주는 바이올렛 컬러와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만드는 핑크 컬러 톤업 크림. 질감이 가벼워 부담 없이 바를 수 있고 산뜻하게 마무리된다. 미백과 주름 개선은 물론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갖춘 3중 기능성 인증 제품이다. #바이올렛/#핑크, 각각 30ml, 3만5천원

9WISHES

나인위시스

배니싱 밤 컬러 톤업 크림 SPF21 개개인의 피부 톤에 맞출 수 있도록 세 가지 컬러로 출시돼 더욱 자연스럽고 완벽한 피부를 연출할 수 있는 제품. 특히 민트 컬러는 햇빛에 빨갛게 달아오르기 쉬운 여름철 피부 톤 보 정에 효과적이다. 촉촉하고 부드러운 질감이라 가볍고 산뜻하게 바를 수 있다는 것도 이 제 품의 장점 중 하나. 미백과 주름 개선은 물론 톤업 크림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자외선 차단 기능까지 인정받은 제품이다. #민트, #바이올렛, #핑크 3종, 30ml, 3만5천원

jury’s comments

“무엇보다 가볍고 얇게 발리는 질감이 가장 마음에 든다.
톤업 효과가 자연스러워서 내추럴 메이크업을 할 때 딱 좋다.”
“피부가 건조해지지 않아서 좋다.
건조하지 않으면서도 끈적이지 않고 자외선 차단 기능도 있어서
여름철 데일리 제품으로 안성맞춤일 듯!”
“민트 컬러를 사용했는데 볼의 심한 홍조를 완벽하게 가려주었다.
이 제품으로 톤을 보정하고 메이크업을 했더니 피부가 완벽에 가깝게 표현됐다.”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어 집 앞에 잠시 외출할 때 톤 보정용 크림으로 사용하기 좋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자꾸 손이 가는 제품이다.”

 

아쿠아밥 모델링 마스크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보습과 영양 마스크. 1제와 2제, 믹싱 볼과 스틱까지 포함돼 홈 케어 제품으로 안성맞춤이다. 각질 제거와 보습, 진정, 영양 공급 효과로 건강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55g×4ea, 2만9천5백원. 블랙 페인트 럽바 클렌저와 숯 팩의 효능을 동시에 담은 멀티 스틱 바. 숯 성분이 마치 지우개처럼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고 깔끔하다. 45g, 1만9천5백원.

아쿠아밥 모델링 마스크 에스테틱에서 관리받은 듯한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보습과 영양 마스크. 1제와 2제, 믹싱 볼과 스틱까지 포함돼 홈 케어 제품으로 안성맞춤이다. 각질 제거와 보습, 진정, 영양 공급 효과로 건강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준다. 55g×4ea, 2만9천5백원.
블랙 페인트 럽바 클렌저와 숯 팩의 효능을 동시에 담은 멀티 스틱 바. 숯 성분이 마치 지우개처럼 블랙헤드와 화이트헤드,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제거하고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세안 후에도 피부가 촉촉하고 깔끔하다. 45g, 1만9천5백원.

23YEARS OLD

23이얼즈올드

바데카실 오리지널 각질 관리와 보습 기능을 갖춘 쫀득한 질감의 크림. 자기 전 바르면 베타인살리실레이트 성분이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바이오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피부 디톡스와 항산화 효과를 제공해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꾼다. 30g, 2만4천5백원

jury’s comments

“연고처럼 보이는 제형인데 바르면 끈적이지 않아서 놀랐다.
연고 제형의 타 제품보다 질감이 가벼워 추천한다.”
“밤에 이 제품을 사용하면 다음 날 메이크업이 확실히 잘 받는다.”
“처음 바를 때는 살짝 따가운 느낌이 있는데,
피부에 효과가 나타나는 것 같아 오히려 좋다.
일주일 정도 사용하니 피부가 확실히 깨끗해졌다.
특히 코 옆의 각질과 화이트헤드가 말끔히 없어졌다.”
“텍스처와 효능이 마음에 들어 계속 쓰게 되는 제품이다.
트러블이 생긴 부위에 바르는 데 진정에 확실히 효과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