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겔랑 스파

겔랑의 스파 전용 제품을 사용해 셀룰라이트를 부드럽고 매끈하게 만들고 체내 독소를 제거해 몸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슬리밍 앤 펌 실루엣 프로그램이 인기다. 90분과 120분 두 가지 코스로 구성되며, 비용은 모두 30만원대다.

 

발몽 브이스파

스위스 발몽 스파의 리추얼 가이드를 그대로 따르는 브이스파. 에너지 리추얼 중 대표 프로그램인 에너지 익스프레스가 인기다. 안색과 피부결을 집중 관리하며 대표 제품인 프라임 리뉴잉팩을 사용해 피부가 즉각 환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 1회 20만원대.

 

마리꼬 에스테틱

마리꼬의 웨딩 프로그램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채워주는 바이탈 관리와 얼굴 윤곽을 또렷하게 만드는 리프팅 관리로 구성된다. 이 중 특히 인기를 끄는 것이 리프팅 관리로, 림프와 근육을 운동시켜 흐트러진 얼굴 윤곽을 바로잡아주는 것이 특징이다. 1회 14만원.

 

스파머시

결혼식 날 사진 촬영에 적합한 피부와 아름다운 드레스 라인을 위한 보디라인을 만드는 90분 케어로 구성된다. 특히 쇄골과 가슴 라인, 어깨로 이어지는 상체 슬리밍 케어로 웨딩드레스 핏을 살려주어 만족도가 높다. 10회 1백20만원.

 

라 메종 꼬달리

꼬달리 하면 생각나는 포도씨 스크럽. 예신들은 특히 어깨와 팔이 매끄러워야 하기 때문에 각질을 부드럽게 없애면서 독소까지 배출시켜주는 슬리밍 & 바디 컨투어링 트리트먼트가 인기다. 천연 그레이프 시드로 만든 스크럽과 시그니처 트리트먼트로 강력한 디톡스 효과를 볼 수 있다고. 1회 9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