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METALLIC NAIL TIP

포일처럼 매끈하게 광택이 나는 손톱을 표현하고 싶다면 네일 컬러보다는 네일 스티커나 네일 팁을 이용하는 편이 효과적이다. 투명한 얼음 조각 같은 글라스 네일 팁과 함께 매치해도 멋스럽다.

 

 

2 DARKGREEN & GOLDPEARL

블랙에 가까운 짙은 색과 골드, 실버 컬러의 조합은 늘 옳다. 짙은 색 네일 컬러를 베이스로바르고 도트 봉을 이용해 골드나 실버 네일 컬러로 크기가 다른 도트 무늬를 더해보길.

 

 

3 CRYSTAL MIX & MATCH

크리스털을 활용하면 보석처럼 반짝이는 손톱을 연출할 수 있다. 두 가지 색상의 크리스털을 이용해 체크나 스트라이프 같은 패턴을 만들 수도 있다.

 

 

4 COLORFUL PEARL

눈에 보일 듯 말 듯 고운 펄이 섞인 네일 컬러 하나만으로도 충분히 파티 분위기를 낼 수 있다. 레드나 그린, 네이비, 바이올렛 등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느껴지는 컬러를 선택하길. 

 

 

5 WHITE PEARL &SILVER GLITTER

화이트 펄 네일 컬러를 베이스로 바르고 거울처럼 빛을 반사하는 미러 톱코트를 덧바르면 손끝에 청초하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할 수 있다.

 

 

6 GLITTER SEE-THROUGH

글리터를 손톱에 꽉 채워 바르는 것이 부담스럽다면 시스루 네일에 도전해보자. 맨 손톱이나 투명한 네일 컬러를 바르고 글리터를 손톱 끝부터 중간까지 그러데이션하듯이 바르면 된다.

 

 

7 BLACK & SILVER PEARL

포일을 연상시키는 메탈릭한 실버 네일 컬러와 블랙 네일 컬러의 만남은 세련되기 그지없다. 양손의 손톱에 각각의 컬러를 꽉 채워 바르고, 한 손톱에만 두 가지 색을 세로로 반반씩 펴 바른다.

 

 

8 BLACK & COLORFULGLITTER

블랙이나 네이비, 다크 그린 같은 어두운색의 네일 컬러를 베이스로 바르고 입자가 굵은 글리터를 덧바르면 깜깜한 밤하늘에 별이 뜬 것처럼 근사하다.

 

 

9 PURE RED

홀리데이에 가장 잘 어울리는 네일 컬러는 단연 레드다.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레드 컬러를 고르고, 비슷한 색의 레드 립스틱을 매치하는 것만으로 완벽한 파티 룩을 완성할 수 있다.

 

 

10 LINE FRENCH

골드나 실버 컬러의 라인 테이프를 이용하면 투톤의 프렌치 네일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 톤다운된 버건디와 블랙 네일 컬러, 골드 라인 테이프의 세련된 조합을 보여준 마크 제이콥스 쇼를 참고하길.

 

 

11 TONE-ON-TONE GLITTER

고운 펄이 섞인 네일 컬러를 베이스로 펴 바르고 비슷한 톤의 글리터 여러 개를 한 손톱 위에 나눠 바르면 화려하면서도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다.

 

 

12 GOLD LINE SEE-THROUGH

파티 룩에 어울리면서도 깨끗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원한다면 맨 손톱에 골드 라인 테이프나 스티커를 이용해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