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뷰티 파라다이스

에뛰드하우스

팔레트 위에 알록달록한 물감을 풀어놓은 듯한 에뛰드하우스의 컬러 팩토리. 컬러 팩토리라는 이름에 걸맞게 전문적인 퍼스널 컬러 진단 서비스를 제공한다. 퍼스널 컬러에 어울리는 립스틱 색상과 케이스 디자인을 선택하면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립스틱을 뚝딱 만들어준다.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13길 22
문의 02-515-0149

 

 

도심 속에 펼쳐진 자연

뷰디아니

복잡한 가로수길에서 푸른 숲을 연상시키는 이곳은 바로 뷰디아니의 플래그십 스토어다. 벽면마다 울창한 숲이 그려진 매장에 들어서는 순간 식물에서 추출한 에센셜 오일을 주성분으로 담은 뷰디아니 브랜드만의 색깔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신선한 아로마 향이 코끝에 전해져 이 공간이 도심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다는 사실이 놀라울 정도다. 복잡한 일상에서 힐링이 필요할 때 방문해보길.

주소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 161길 59
문의 0507-1413-1840

 

 

메이크오버가 필요해?

아리따움

문득 거울을 봤는데 메이크업과 헤어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명동에 위치한 아리따움 플래그십 스토어를 방문하자. ‘고 뷰티 존’에 설치된 디바이스를 통해 뷰티 튜토리얼 영상을 보며 셀프 메이크업을 할 수 있고, ‘스타일링 존’에 마련된 다양한 헤어 스타일러로 헤어스타일을 손쉽게 수정할 수 있다. 소개팅에서 ‘비주얼 점수’를 한껏 끌어올리고 싶을 때, 갑작스럽게 잡힌 약속으로 난감할 때 들르면 좋다.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8길 34-1
문의 02-318-2784

 

 

예뻐지는 뷰티 펍

에스쁘아

화려한 조명이 눈길을 끄는 이곳은 에스쁘아가 오픈한 메이크업 펍이다. 가장 눈에 띄는 공간은 바텐더가 칵테일을 제조할 것 같은 컬러 믹스 바로,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직접 립 컬러를 조합하는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맥주 디스펜서를 연상시키는 커다란 통에는 다양한 색상의 리퀴드 파운데이션이 들어 있어 자신의 피부 톤에 맞는 파운데이션을 바로 만들 수 있다.

주소 서울시 마포구 홍익로 6 길 10
문의 02-336-1178

 

 

진줏빛 공간이 눈앞에

클라뷰

명동 중심가에 눈부실 정도로 새하얀 외관으로 시선을 끄는 곳이 있으니 바로 클라뷰의 플래그십 스토어다. 전 제품에 진주 추출물을 사용하는 브랜드답게 1층 매장 중앙에 진주 모양의 대형 진열대가 자리하고 있다. 진줏빛의 화사한 공간에서 클라뷰 전 라인을 여유롭게 사용해볼 수 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진주의 고향, 바다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진다.

주소 서울시 중구 명동 8 길 24
문의 02-318-1122

 

 

스마트 뷰티 놀이터

올리브영 강남점

이렇게 큰 규모의 올리브영 매장을 본 적이 있는가? 강남 한복판에 문을 연 올리브영 플래그십 스토어에 가면 최신 스마트 기기를 만날 수 있다. 에디터의 추천 경로는 피부측색기를 통해 피부 명도와 피부 톤을 진단한 뒤 2층에서 스마트 미러로 피부 나이를 측정하는 것! 정확한 진단을 토대로 자신의 피부 타입에 꼭 맞는 화장품을 구매할 수 있다. 3층에 위치한 라이프스타일 존에서 헤어기기와 신상 향수들을 체험하는 것도 잊지 말자.

주소 서울시 서초구 강남대로429
문의 02-532-7444

 

 

나만 알고 싶은 뷰티 아지트

블리네

유럽식 맨션을 옮겨놓은 듯한 블리블리의 플래그십 스토어, 블리네! 이름부터 친근한 이곳은 방문하는 사람 누구에게나 귀엽고 아늑한 아지트가 되어준다. 붉은 대문을 열고 들어서면 가장 먼저 블리블리 제품을 모아놓은 공간이 보인다.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블리 블리의 모든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2층에서는 임블리 패션 의류와 소품을, 3층에서는 라이프스타일 소품을 만날 수 있다. 4층과 5층에 마련된 카페에서 블리네에서만 맛볼 수 있는 디저트와 커피도 즐겨보길.

주소 서울시 마포구 와우산로13길 43
문의 1577-5234

 

 

예술과 뷰티의 만남

탬버린즈

누가 이곳을 화장품 판매 공간이라 생각할까? 언뜻 감각적인 갤러리처럼 보이는 이곳은 탬버린즈의 플래그십 스토어. 제품 개발에 영감을 준 대상을 형상화한 오브제와 사진이 매장 곳곳에 무심히 놓여 있는데, 화장품을 미용 측면에서만 보지 않고 아트의 한 부분으로 인식하는 탬버린즈의 철학이 잘 드러난다. 신제품을 출시할 때마다 완전히 새로운 콘셉트의 공간으로 재탄생한다고 하니, 주기적으로 들러보길.

주소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10길 44
문의 02-511-1246